•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구자욱 최형우 체감 누가더 좋아
추천 0 조회 712 26.05.05 21:30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1:32

    첫댓글 최형우 너무 무서워

  • 26.05.05 21:33

    두분다 일단 개 무섭습니다

  • 26.05.05 21:41

    구자욱은 부상으러 좀 빠져가지고 요즘은 최형우가 잘하지

  • 26.05.05 21:40

    근데 심리적으로 구자욱이 잇음 뭔가 안정되는 그런게잇어 물론 적시타도 잘쳐주지만!!

  • 26.05.05 21:39

    구디퉁웅뺌 세트로 있어야 더더더 좋아

  • 26.05.05 21:42

    난 최형우가 더 무서움

  • 26.05.05 21:44

    구자욱

  • 26.05.05 21:45

    구자욱 오니까 팀이 정상화된 거 같고 최형우는 없었으면 그냥 팀 망했음

  • 26.05.06 07:53

    2 딱이거임

  • 26.05.06 11:40

    3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