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하이래
영어이름 엘리하면 되겠다 엘리하이~
이야
이름이 이 인데 그냥 하이야 라고 부르는구나 귀엽네
어라 내친구 이름이다
친구도 성이 하고 이름이 이야??
마자 성이 하 이름이 이!
그럼 친구 부를때 보통 이야~ 하이야~중에 뭘로 더 많이 불러??
하이라고 불러!!
강민호 딸과 만나길
영어이름 엘리하면 되겠다 엘리하이~
이야
이름이 이 인데 그냥 하이야 라고 부르는구나 귀엽네
어라 내친구 이름이다
친구도 성이 하고 이름이 이야??
마자 성이 하 이름이 이!
그럼 친구 부를때 보통 이야~ 하이야~중에 뭘로 더 많이 불러??
하이라고 불러!!
강민호 딸과 만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