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하영민 애기 낳았대
추천 0 조회 1,550 26.05.05 22:30 댓글 5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2:46

    영어이름 엘리하면 되겠다 엘리하이~

  • 26.05.05 22:49

    이야

  • 26.05.05 22:52

    이름이 이 인데 그냥 하이야 라고 부르는구나 귀엽네

  • 26.05.05 23:00

    어라 내친구 이름이다

  • 26.05.05 23:01

    친구도 성이 하고 이름이 이야??

  • 26.05.05 23:14

    마자 성이 하 이름이 이!

  • 26.05.05 23:15

    그럼 친구 부를때 보통 이야~ 하이야~중에 뭘로 더 많이 불러??

  • 26.05.05 23:16

    하이라고 불러!!

  • 26.05.05 23:04

    강민호 딸과 만나길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