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 쪽 내지 스카이 이런데 거의 다 홈팀팬이라 개뻘쭘 했음ㅋㅋㅋㅋㅋㅜ 그래도 원정팬이 미세하게 더 많을줄 전혀 아니더라
첫댓글 ㅁㅈ 원정응원석에 똘똘뭉쳐잇어야됨
ㄹㅇ 심지어 응원석도 홈팀팬 많아서 응단이랑 최대한 가까운 자리 가야해
ㅁㅈ 그리고 응지에 한줌단 모여잇으면 목소리 다 더 크게하고 재밋음 나름
ㅁㅈ
ㅁㅈㅁㅈ
첫댓글 ㅁㅈ 원정응원석에 똘똘뭉쳐잇어야됨
ㄹㅇ 심지어 응원석도 홈팀팬 많아서 응단이랑 최대한 가까운 자리 가야해
ㅁㅈ 그리고 응지에 한줌단 모여잇으면 목소리 다 더 크게하고 재밋음 나름
ㅁㅈ
ㅁㅈㅁ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