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차애팀 있음?
추천 0 조회 631 26.05.05 23:34 댓글 9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3:40

    난 갸일인데 쓱~

  • 26.05.05 23:40

    난 갸일인데 엔

  • 26.05.05 23:40

  • 26.05.05 23:41

    삼성 별이유는없고 친구응원팀이라 같이 이겼으면 좋겟어서..

  • 26.05.05 23:41

    아니 나 이거 몇 번 얘기하는 거긴 한데 광주 가서 해저씨 만났는데 케이티 좋아한댔음 이강철 있어서ㅋㅋㅋㅋ 이런 기아팬들이 좀 있나봐

  • 26.05.05 23:41

    은근 킅 많네 신기하다

  • 26.05.05 23:41

    삼키는 하나다

  • 26.05.05 23:41

    두기인데 찐친들팀도 쓱엔임 흥참동은1나다

  • 26.05.05 23:41

    난 은희인데 두산

  • 26.05.05 23:41

    ㅅㅈㅎ 9개구단 다 매력있음 그치만 흥참동은 1나다

  • 26.05.05 23:42

    ㅇㅈ

  • 26.05.05 23:42

    ㅇㅈ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5.05 23:42

    니퍼트가 있었던 다른팀은 어떠신가요

  • 26.05.05 23:43

    나 롯데인데 한화

  • 26.05.05 23:50

    오 나도

  • 26.05.05 23:43

  • 26.05.05 23:46

    키움 돔 근처 살아서

  • 26.05.05 23:46

    두기인데 삼성 울팀출신이 많아서

  • 26.05.05 23:47

    킅 토종선발들을 응원하게되

  • 26.05.05 23:49

    한화

  • 26.05.05 23:49

    갸팬인데 삼성 연고지 없는 스포츠였으면 삼성 좋아했을 듯

  • 26.05.05 23:49

    나 기아인데 한화
    첫직관 데려간 친구가 한화팬이여서 뭔가 친근한듯 우리팀이랑 붙을때빼곤 맨날 응원하게 됨

  • 26.05.05 23:51

    한화 아빠가 한화팬임

  • 26.05.05 23:53


    쓱튜브를 많이봐서..

  • 26.05.05 23:57

    한화 엄마팀이라

  • 26.05.05 23:58

    큠 춘배 콜라보 때문에

  • 26.05.05 23:58

    엔 단디가 기여움

  • 26.05.06 00:03

    키움 내가 삼성팬임

  • 26.05.06 00:05

    두산 친구랑 친척언니팀

  • 26.05.06 00:11

    친구팀 두산

  • 26.05.06 00:17

    한화 아빠 고향팀

  • 26.05.06 00:20

    삼성 삼큠은 하나다

  • 26.05.06 00:20

    난 항준인데 한화 좋아해 직관 메이트들이 대부분 교진이들임

  • 26.05.06 00:23

    킅팬인데 기아

  • 26.05.06 00:56

    두산라이온즈

  • 26.05.06 01:04

    ㄴㄴ 없음

  • 26.05.06 01:13

  • 26.05.06 05:18

    기아인데 삼성 좋음 24시즌에 걍 성적보고 야구 입문했는데 당시 코시 간 두팀이 가장 흥미로웠움 달빛시리즈도 좋아

  • 26.05.06 05:44

    한화인데 롯데 주변 친구들 중에 롯데팬이 많음

  • 26.05.06 07:51

    내팀은 삼성이고 인천사람이라 차애 쓱임

  • 26.05.06 09:44

    난 한화인데 기아

  • 26.05.06 10:49

    한화인데 두산 왜냐면 주변에 두산팬이 진짜개많음

  • 26.05.06 10:49

    롯데인데 한화

  • 26.05.06 10:50

    한화인데 난 롯데 걍 같이 잘하고싶음..

  • 26.05.06 10:51

    쓱인데 롯데... 본가가 그쪽이라

  • 26.05.06 11:02

    기아인데 두산

  • 26.05.06 11:36

    롯데인데 집에 엘저씨있어서 엘지

  • 26.05.06 14:16

    두산인데 롯데 .. 그냥 롯데가 좋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