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으면 어디야?
난 갸일인데 쓱~
난 갸일인데 엔
쓱
삼성 별이유는없고 친구응원팀이라 같이 이겼으면 좋겟어서..
아니 나 이거 몇 번 얘기하는 거긴 한데 광주 가서 해저씨 만났는데 케이티 좋아한댔음 이강철 있어서ㅋㅋㅋㅋ 이런 기아팬들이 좀 있나봐
은근 킅 많네 신기하다
삼키는 하나다
두기인데 찐친들팀도 쓱엔임 흥참동은1나다
난 은희인데 두산
ㅅㅈㅎ 9개구단 다 매력있음 그치만 흥참동은 1나다
ㅇㅈ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니퍼트가 있었던 다른팀은 어떠신가요
나 롯데인데 한화
오 나도
한
키움 돔 근처 살아서
두기인데 삼성 울팀출신이 많아서
킅 토종선발들을 응원하게되
한화
갸팬인데 삼성 연고지 없는 스포츠였으면 삼성 좋아했을 듯
나 기아인데 한화첫직관 데려간 친구가 한화팬이여서 뭔가 친근한듯 우리팀이랑 붙을때빼곤 맨날 응원하게 됨
한화 아빠가 한화팬임
쓱쓱튜브를 많이봐서..
한화 엄마팀이라
큠 춘배 콜라보 때문에
엔 단디가 기여움
키움 내가 삼성팬임
두산 친구랑 친척언니팀
친구팀 두산
한화 아빠 고향팀
삼성 삼큠은 하나다
난 항준인데 한화 좋아해 직관 메이트들이 대부분 교진이들임
킅팬인데 기아
두산라이온즈
ㄴㄴ 없음
엔
기아인데 삼성 좋음 24시즌에 걍 성적보고 야구 입문했는데 당시 코시 간 두팀이 가장 흥미로웠움 달빛시리즈도 좋아
한화인데 롯데 주변 친구들 중에 롯데팬이 많음
내팀은 삼성이고 인천사람이라 차애 쓱임
난 한화인데 기아
한화인데 두산 왜냐면 주변에 두산팬이 진짜개많음
롯데인데 한화
한화인데 난 롯데 걍 같이 잘하고싶음..
쓱인데 롯데... 본가가 그쪽이라
기아인데 두산
롯데인데 집에 엘저씨있어서 엘지
두산인데 롯데 .. 그냥 롯데가 좋음
난 갸일인데 쓱~
난 갸일인데 엔
쓱
삼성 별이유는없고 친구응원팀이라 같이 이겼으면 좋겟어서..
아니 나 이거 몇 번 얘기하는 거긴 한데 광주 가서 해저씨 만났는데 케이티 좋아한댔음 이강철 있어서ㅋㅋㅋㅋ 이런 기아팬들이 좀 있나봐
은근 킅 많네 신기하다
삼키는 하나다
두기인데 찐친들팀도 쓱엔임 흥참동은1나다
난 은희인데 두산
ㅅㅈㅎ 9개구단 다 매력있음 그치만 흥참동은 1나다
ㅇㅈ
ㅇㅈ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니퍼트가 있었던 다른팀은 어떠신가요
나 롯데인데 한화
오 나도
한
키움 돔 근처 살아서
두기인데 삼성 울팀출신이 많아서
킅 토종선발들을 응원하게되
한화
갸팬인데 삼성 연고지 없는 스포츠였으면 삼성 좋아했을 듯
나 기아인데 한화
첫직관 데려간 친구가 한화팬이여서 뭔가 친근한듯 우리팀이랑 붙을때빼곤 맨날 응원하게 됨
한화 아빠가 한화팬임
쓱
쓱튜브를 많이봐서..
한화 엄마팀이라
큠 춘배 콜라보 때문에
엔 단디가 기여움
키움 내가 삼성팬임
두산 친구랑 친척언니팀
친구팀 두산
한화 아빠 고향팀
삼성 삼큠은 하나다
난 항준인데 한화 좋아해 직관 메이트들이 대부분 교진이들임
킅팬인데 기아
두산라이온즈
ㄴㄴ 없음
엔
기아인데 삼성 좋음 24시즌에 걍 성적보고 야구 입문했는데 당시 코시 간 두팀이 가장 흥미로웠움 달빛시리즈도 좋아
한화인데 롯데 주변 친구들 중에 롯데팬이 많음
내팀은 삼성이고 인천사람이라 차애 쓱임
난 한화인데 기아
한화인데 두산 왜냐면 주변에 두산팬이 진짜개많음
롯데인데 한화
한화인데 난 롯데 걍 같이 잘하고싶음..
쓱인데 롯데... 본가가 그쪽이라
기아인데 두산
롯데인데 집에 엘저씨있어서 엘지
두산인데 롯데 .. 그냥 롯데가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