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준]
숫자 다는 게 너무 헷갈려서
그냥 숫자 버렸다잔아
사실 얘는 추억팔이에 등장하는 애가 아니고
지금도 맨날 보는 넘이잔아ㅋ
원준이는 정말 참..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음
갸린이 출신 원준이...
경기도에서 학교 다니다가 서울로 올라왔음
서울고 내야수 최원준
이때 미국 간다는 소리 있을 정도로 오졌음
강백호 눈아가 언급도 했음
최원준만큼 야구 잘하는 사람 못 봤다
- 강백호
이야ㅋㅋ
최원준 묘비명에 새겨줘야됨
백호가 나 보면서 만이 배웟다고 햇다
그 전설의 최원준 여기 잠든다
백호눈아..
4할 치고 크보 생태계 열심히 파괴중이면서
기만 오지지만
어쨌든.. 약간의 기만을 감안하더라도
서울고 최원준은 진짜 잘했음
이정후눈아도
비슷한 기만 사례가 있음
최원준 태그도 제대로 못해...
으이구 원준아...🤦��♀️
저때 이정후눈아 3할 4푼 치고 있었음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최원준 놀리는 거 아니념?
아무튼 그랬음
오 그런데 왜 갓차지명으로 안 뽑혔나
수비가 족구렷음
실책 7개인가 8개
ㅋㅋ...
알잔아 원준이의 얼레벌레 수비
그래서 서울팜에서 1차로 아무도 안 데려갔고
2차까지 넘어옴
우리 순서가 세 번째였고...
앞에 두 팀에서 다 걸러서
갸원준이 됨
까악
그때 밀토 없었어서
갸갤 반응 뽀려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저런 분위기였음
갸원준 미친 개이득!!!!!!
이런 느낌
얘 키 이때는 181로 써놧내;;
지금은 스파이크 신고 178이면서;;
저때도 웅얼웅얼
열심히 하갯슴다..
하고 기아로 옴
기아는 전통적으로 투수를 존나게 사랑하셔서
팬들이 다들 사막에 내던져진 것마냥
타자에 목말라있었음
그때도
지금도
Always
그랬는데 2차 1라 미국어쩌구 말나왔던
그 서울고 내야수 최원준이 기아에 온 거임
까악
얘 입단할 때 이종범 같은 선수가 되고싶웅앵
하면서 왔음
기아팬들 단체로 돌아버림
간만에 나온 타망주에 설레서 다 죽엇다가 환생함
최원준 입단 동기 중에
이진영이라는 애가 있었음
얘임
사실ㅋ 지금도 있는 애지만
약간의 희망을 담아 과거형으로 말해봤음
이진영이 누구냐면
일명
야안갑
왜 야안갑이념
응~ 야구안해~
이지랄 떨었는데 그게 퍼져서
아직까지도 별명이
야(구)안(해)갑
야안갑
이게 내가 잘라서 가져왔는데
더 심한 욕도 많이 있었음
근데 뭐.. ㅋㅋ 님이 뭔데?
최원준이 야구안해~ 이러면
응 아냐~ 야구해라~ 하겠지만
이진영이 야구안해~ 이러면
응 잘가~ 하는 거지
그래서 팬들이 친절히
은퇴 기념구도 만들어줌
확대해서 보면 응 야구안해~ 써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구구절절
제가 쓴 거 아니고 친구가 썻어요..
죄송함니다..
이런 먹먹문 올리고
옛날에 호마당에서도 울면서 죄송하다고
야구 끄헞 흑흑 열심히 할게요 흑흑
햇는데 아직까지 야안갑임
함평 영양사가 빼빼로데이에 주는 빼빼로에도
응 야구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야구열심히해
까악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알차게 놀려먹음
암튼 근데 동갑인 최원준은
인스타에 이렇게 자기 흙묻은 유니폼 사진 올리면서
타닥.. 맨날.. 타닥.. 옷이더러웟으면.. 타닥.. 좋겟다...
이런 것만 있는 거임
그래서 기아팬들이 더 예뻐했음
기아팬들 뒤집어지는 인스타 2
자기 인스타에다가 옛날 유니폼 올리면서
살다가이유니폼을입게될줄이야
이유니폼은2009년내가기아응원할때웅앵
숨을 쉬삼
띄어쓰기를 하삼
암튼 최원준 갸린이인 거 존나 티나서
기아팬들이 더 얘한테 환장했음
아주 다들 아닌 척하면서
바지 주머니 슬쩍 뒤져보면
주머니 칸칸마다 그득그득 원준코인 쓸어담고 있었음
그리고 결정적으로 갸팬들 단체로
원준코인에 전재산 때려박고
풀매수하게 된 계기가 있음
전설의 170528
ㄴ 뭔 전설이 글케 많.. 알겟다
2:1로 뒤지고 있던 상황
4회 말 2사 만루였음
원준이 타석
៖ 땅볼 아웃~
돌고돌아 7회말 2사 만루...
다시 원준이 타석
៖ 파울플라이~
또 돌고돌아 9회 말 1사 만루...
៖ 삼진~
이때 상대팀 눈아들이
원준이가 너무 조빱이라
얘 상대하려고 김선빈을 세번인가 네번 걸렀음
그리고 11회 말...
얘 멘탈 존나 탈탈탈탈 갈려서 저러고 있음
다시 김선빈 거르고 만루 채워서 원준이 타석
들어오자마자
초구에
만루홈런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으아...! 으아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 으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아아앙아아아ㅏ아아아아아악!!!! 으악!!!!!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악!!!!!!!! 아악!!!!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아악!!!!!!!!!!!!!!!
존나 울분에 가득 찬 빠따 던지기
이게 원준이 데뷔 첫 끝내기였음...
첫 끝내기가 만루홈런
이게 하필 기아팬들이 전경기 다 챙겨보는
2017년 그 시즌이었고
이걸 본 갸호갱들은..
넵.. 그렇게 됏다죠...
원준코인 풀매수 후 몇 년간 고통 시작
김호령에게 16와카 2차전이 있다면
최원준에겐 170528 끝내기 만루포가 있다
직관 가면 최원준 유니폼 중에서
등번호 6번인 거 많이 볼 수 잇는데
그 사람들 다 저때 유니폼 갈긴 거임
최원준 유니폼에 등번호 1번이다?
2020년 후반기에 터졌는데
그때 원준코인 터졌다고 갈긴 것
최원준 등번호 16번이다?
올해 안전자산으로 갈긴 것
흠 아무튼 그렇게 예뻐했는데
왜 코인 풀매수한 팬들이 고통받았념
얘가 수비가 안 되잔아
고딩 때는 유격수였는머
보통 그때는 타격 되는 놈들이 그냥 유격 먹는단 말이야
그래서 얘를 도저히.. 그렇게 쓸 수가 없는 거임
원준이 3루 보던 시절
신개념 패대기 송구 ㅅㅂㅋㅋㅋㅋㅋ
저때 1루수 김주찬인데
너무 족구리게 던져서
받은 다음에 공 있는지 확인하잔아ㅋㅋㅅㅂ
심판도 빼꼼 글러브 보고 아웃시킴
그...
씨발쓰지마세요
이 짤 알고 있념?
옛날에 트위터에서 씨발쓰지마세요 하던 때가 있었는데
그게 멸종된 유력 이유로 저 짤이 떠돌아다녔음
저 짤에 있는 원준이가
넵라뤼..
최원준임...
네임드 기태눈아 설명할 때 말한 것처럼
원준이는 십잡스여서
같은 날에도 포지션 이동을 개많이 햇는데
다.. 하나같이.. 별로엿음...
쟤 뭐하념?
사실 저거는 고척 천장에 공이 맞고
굴절돼서 내려와서 그렇지만
알빠아니고.. 황당햇음
잡는 놈들은 굴절돼도 다 잡는다고ㅡㅡ
유격수 원준이는 어땠념
៖......
1루수 원준이는 어땠념
៖ .......
사실 원준이처럼 빠따툴로 뽑았으면
1군에서 십잡스로 키우면서 타석 먹이는 게 아니고
2군에서 포지션 하나 고정시키고
연습하는 게 나음
근데 기태는 원준이를 예뻐해서
널 어떻게든 십잡스를 시켜서라도 타석을 먹여버리겟어
하는 마음으로 ㅈㄴ 와리가리 시켰고
2군 갔을 때도...
그때 박흥식이라고 2군 감독(?)이 있었는머
(바킁식 감독 줄여서 킁감)
킁감이 2군에서도 십잡스 시킴 ㅅㅂㅋㅋㅋ
미쳐돌아가는 기아
그리고 원준이 타격폼도 계속 손보고 이래서
얘가 또 말을 잘들어요;;
그래서 존나 고치다가
타격마저도 죽쒀버림
찐으로 죽쒔을 때 진짜 욕먹은 짤이 있는데
점수 뭐념
8:1
라벨 개수 뭐념
8개
저때 진짜 황당했음
8:1로 지고 있는데
동태눈깔로 상대팀 점수만큼 라벨 붙이고 잇는 거임
저때 그래서 하라는 야구는 안 하고
물통 라벨이나 떼어서
점수판 만들고 잇다고 존나 쓸데없는 짓한다고
욕에 욕에 욕에 욕을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저때는 진짜 슬럼프였는듯...
그래도 라벨점수는 좀 심햇잔아 ;;
그리고 어느날 원준이가 인스타에서
기아 관련된 걸 싹 다 내려버린 적이 있음
한톨도 남김없이
모든 걸 다 없애버림
그래서 팬들 난리남
웅성웅성 뭐념
왜 기아 관련된 것만 내렸념
웅성..웅성.. 혹시 트레이드...?
팬들 존나 난리남
온 야구 커뮤니티가 싹 다 들썩거렸음 ㄹㅇ
이때 실검에도 올라가고 이랬늠
그리고 원준코인 매수한 건
기아팬뿐만이 아니었는지
갑자기 10개 구단에서 다 난리남
그때 갤들 누가 빅데이터 모아놓은 거 뽀려옴
케이티눈아들은 저때 원준이 언급이 없어서
빅데이터로 안 추렸대
나도 뽀린 거라서 모르겟어..
암튼 이때 ㄹㅇ 모두의 원준이었음
모든 팀들이 다 갑자기
최원준이면 누구 주고 데려올 수 있냐
를 주제로 토론함
까악
이때 원준이 나무위키도 소속팀
타팀으로 계속 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존나 난리난리
원준이가 아무리 죽쒀도
얘는 안고 뒤질 거다
얘 트레이드하면 제정신이냐
이때 단장 조계현 + 감독 김기태 + 갸런트
이 환장 조합이라 팬들이 더 불안에 떨었음
그래서 결국
기사까지 나옴 ㅅㅂㅋㅋㅋㅋㅋ
원준이는 인스타 게시글만 내렸을 뿐인데
나비효과 오졌음
근데 이때가 19년도인데 원준이 진짜 죽쑬 때였거든?
그래서 미친기아 내부에서 틀드 카드로 얘기가 나오고
그거 눈치챈 최원준이 게시글 내린 것 같음
그거 보고 팬들이 난리 치면 안 할 테니까
존나 궁예임니다 ( ◠‿◠ )
아니 근데 그게 아니라면 왜 내렷지?
#합리적의심
아무튼 원준이 뜻대로
팬들이 존나 난리난리 개난리법석 떨어줫고
원준이는 기아에 남았음 ( ◠‿◠ )
조계현도 덩달아 펄-쩍
암튼 근데 원준이 뜬금 호수비도 있었음
3루수 보던 시절
이게 왜 호수비?
이거 호수비야...
원준이는... 이거 호수비야...
이거는 진짜 찐 호수비
이건 그냥 몸이 반응해서 자기도 모르게 잡은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다들
어라라...?
웬열...?
이욜.. 꼴에?
이런 느낌
이것도 까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동욱 설명할 때
안치홍눈아가 원준이한테 불신 쩔었다고 했잔아
그 이유를 알 수 있는 짤임
뭔가 잡는 것까지는 호수비인데...
뭔가... 묘해...
៖...
원준이가 내야에서 너무 못하니까
멘탈 갈려서 입스 왔다고 했던 적도 있거든
진짜인지는 모르지만 진짜 잘 잡고도 못 던지고
이런 게 되게 많았음
애가 벌벌벌벌 떨고있고
그래서 외야로 감...
근데 원준이한테도 좋은 게 있음
어깨
신뢰도 상승과
최원준 이미지 상승을 위해
강백호 선생님의 말씀 첨부합니다
서울고에서 어깨 제일 좋은 선수 둘
백호눈아 그리고.. 최원준
근데 원준이 진짜 투수했었음
어라라
타자 익숙한 얼굴
어라라?
바로
야안갑 이진영
그랬음
둘은 입단 전에 이미 투수 타자로 만났음
삼진 ㄷ ㄷ
원준이 청대 시절
이때도 참 쉬지않고 말하고 잇음
이건 와리가리 시절 원준이 어깨
우익수가 저렇게 아웃타이밍으로 던져줬으면
포수가 좀 받아야지;;
아웃은 못 시켰지만 이때도 어깨가 좋았음
이때도 원준이 어깨는 좋고
포수는 받지 못했다고 한다
암튼 어깨는 옛날부터 좋았음
수비를 존나 못하는데 어깨는 좋아서
차라리 투포환선수가 적성에 맞지 않나 싶을 정도
우리 외야가 진짜 찐 찐 찐개노답쓰라서
홈보살?
그게뭐지?
이런 수준이었는데
원준이.. 생긴 뒤로 보살을 구경하게 됨
그리고 우리팀 포수들이
상상 그 이상으로
포구능력이 개미똥꾸멍만큼도 없다는 사실도
알게 됐음
그리고 원준이가 또 잘하는 게 있음
엄살부리기
얘 진짜 엄살 진짜 심해
존나 유명한 일화가 하나 있음
김기태가 감독이던 시절
훈련하다가 최원준이 타구에 맞음
으아아
트레이너랑 얘기도 하고
글러브 맡기고 급하게 라커룸에 뛰어갔다고 함
존나... 비록 와리가리 십잡스 원준이지만
중요한데 다치면 어캄
그래서 기태눈아가 라커룸 따라갔음
근데 최원준 라커룸 가서
ㅈㄴ 해맑게 저녁 먹고 있었다고 함
까악
그냥 훈련 빨리 끝내고
저녁 먹고 싶었던 거임...
엄살 ㅅㅂㅋㅋㅋㅋ
얘 항상 뭐 수비하면서 구르거나
넘어지거나
그러면 존나 진짜
와 어떡해.. 다쳤나? 다친 거 아냐?
이런 느낌 들 정도로
얼굴 찡그리고
끄흡 흑흑 이런 표정 지으면서
다음 이닝에 보면 말짱히 글러브 들고 서있음
이거는 수비수 주루방해로 부딪혔던 건데
(고의 방해가 아니고 서로 못봐서 그런 거)
이거 올해라 본 뉴아리들도 잇을 거임
이때 존나... 나 진짜 놀랫어
얘가 진짜 아무리 엄살이 심하다지만
저거는 너무.. 한참을 저렇게 누워있길래
와 이건 진짜 에바다
이번엔 찐이다
이번엔 진짜 다쳤다
시발 기아 좃됏다
이랬는머
쩝
다음 이닝 되니까 손목 돌리면서 수비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저날은.. 진짜 아프긴 했나봐
저 뒤로 타격 한동안 존나 죽엇어
근데.. 그래도 원준이 엄살은
알아줘야 한다...
ㄹㅇ 엄살 개오짐
그리고 최원준은 되게
다른 선수들도 좀 잘 대해줬음
키움 송성문 눈아랑 장난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원준이가 배트도 뺏어감
이거는 덕아웃에서 세레머니 연습하는 거
근데 얘ㅋㅋㅠ
안타 못 쳐서 이 세레머니 결국 못했을걸
까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준이 진짜 기아의 공식 장난감이엇음
다들 얘 가지고 장난침
들숨날숨 하란다고 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찌질이 얼라같아
얘가 몇 년이 지났는데도 초딩같은 건
찐초딩짓을 하고 다니기 때문
다들 하나같이 원준이 목덜미를 많이 잡앗음
최원준 목덜미 최다 이용자: 최형우 원탑
저 위에서 잡는 건 임기준이야
좌승사자 걔... ៖...
(・ᴗ・̥̥̥)
최형우는 특히 최원준을 진짜 예뻐했는데
하필 둘 다 최씨고...
최형우 아들 이름 최이준...
그래서 최형우 첫째아들 최원준이라는 얘기가 있음
까악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코로나 한창 터지고
선수들 중에 마스크 쓰는 선수가 몇몇 있었는데
최형우가 마스크 쓰더니 홈런 연속경기로 계속 때리고
진짜 잘하는 거임
원준이도 이때 마스크 같이 꼈는데
둘이 ㄹㅇ 날라다님
최씨 타이거즈였음
그때 둘이 끼는 마스크 스트랩도
이렇게 완전 똑같앗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형우 와이프분이
최형우 최원준 최이준 만들어준 것 같음
저 깜찍한 스트랩을
최형우가 착실히 끼고 다니는 게 신기햇는데
원준이도 똑같은 거 끼고 다녀서 ㄹㅇ 부자 같았음
https://youtu.be/2W8ijU_bX1k
둘이서 환장의 짝꿍으로 나온 적도 잇는데
나중에 함 봐봐
최형우가 원준이 예뻐서 죽으려고 함
까악ㅋㅋㅋㅋㅋㅋ
최원준을 예뻐한 또 다른 선수도 있넜음
햄라뤼
예뻐함
최원준 쫄면서 입은 안 쉬는 것 좀 봐
쫄지를 말든가
말을 말든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태눈아
최원준 모자 다시 쓰는 것좀봐 ㅅㅂㅋㅋㅋㅋㅋ
까아아악 까악 까악
원준이는 데뷔 초부터 이런 짓도 많이 햇는데
이때 기아팬들이 예뻐서 죽으려고 했음
원준이 막내라고 기둥도 닦네
착실하고 성실하고 기특하네
약간 이런 분위기
놀랍게도 진짜임
다들 타자에 목말라서 미쳣음
그래서 우리 달글도
내눈호 달글 됐잔아...;;
내눈호가 뭐념
내눈은 호랑이
ㅅㅂ 대체 먼 사진을 저렇게
아악
으아아아아아악!!!!!
이거 존나 웃겨
세 명 다 다른 내눈호임
버전이 대체 몇 개념;;
솔직히 내눈호는 견딜만함
진짜 찐흑역사가 있음
거의 와일드차니급
수고햇어쭌~
으아아아아아악!!!!!!!!!!!
아아아아악!!!!
오늘 내 세상이 무너졋어
내 글이 오염됏어
내 글에 수고햇어쭌 묻었어
스노우 평생 압수하고 싶어
어플에 사기성?ㅋㅋㅋㅋㅋㅋㅋ
까악ㅋㅋㅋ까아악ㅋㅋㅋ깍깍ㅋㅋㅋ까아악ㅋㅋㅋ까아아아아아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를락꼬러롤
원준이가 인터뷰에서
절치부심해서 어쩌구저쩌구
하는 거 보고 아라뤼들 단체로
쟤가.. 절치부심도 알아...?
하고 존나 충격 한바가지 집어삼켯던데
나도 놀랏음
놀랄만함
어플에 사기성
갸춤법 오지는 애임
그리고 어디가 사기라는 건지도 모르겟음
그냥 최원준 그 자체인머;;
절치부심 대체 어케 알앗지
진짜 인터뷰하려고 사자성어 사전 뒤진 게 분명
흠 그리고
우리 그.. 닳도록 얘기하는 17시즌에
좋은 용병 타자가 있었음
걔가 바로 버나디나
풍선껌을 진짜 맨날 씹고
항상 저렇게 쫙쫙 불고 이랬음
https://youtu.be/wSR3G-hbFXg
이거 50초부터 버나디나 응원가인데
이거 요즘도 써
원래 버나디나 헤이! 버나디나 헤이!
이거얐는데
타이거즈 헤이! 타이거즈 헤이!
이렇게...
버나디나는 중견수였는데
공격 주루 수비 다 괜찮아서
예쁨 많이 받고 갔다뤼
아무튼 얘가 최형우를 부를 때
Big Choi
빅초이라고 불렀음
최원준도 choi잔아
그래서 얘를 베이비 초이라고 불렀음
저의 의견과는 무관한 별명웅앵입니다
그래서 버나디나 인스타 라방할 때ㅋㅋㅋㅋ
최원준이 들어가서
롸저 롸저
저거 롸저댓- 할 때 그 롸저가 아니고
버나디나가 로저 버나디나임
로저 로저 룩앳미
마 네임 베비 초이
이래서 ㅈ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봐! 첨봐! 지보고 베이비라 하는 놈 첨봐!
버나디나가 지를 글케 불러서
그냥 말한 거겟지만
솔짓히 존내 놀림거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아직도 기아팬들은 가끔
빅초이 베이비초이라고 부름
가끔
정말 가끔
흠 근데 이러니 저러니 해도
만루홈런도 때리고
타격도 18년도까지는 타석이 적긴 해도
3할 때려주고 그랬는데
왜 2020 돼서야 터졌념
그게 저 라벨점수 붙이고
동태눈깔로 다니던 19년 때문이라고 생각함
저때 진짜 죽쒔음
16 17 18 시즌 봐봐
얘가 진짜 발도 빠르고 그러니까
달리는 것도 열심히 달리고
우리는 맨날 돼지들이
담장을 때리는 일루타!!!!!!
이딴 거 보다가
담장을 때리는 2루타!!!!
라인 따고 흐르는 3루타!!!!
이런 거 보니까 눈뒤집힌 거임
근데 19시즌에 갑자기 1할 9푼...
그리고 20시즌에 외국인 감독이 왔음
네 그 머머리 맞아요
20년도에는 외야 라인업이 진짜 레전드였어
좌익 나지완
중견 최원준
우익 터커
수비 할 애가 아무도 없음
상대팀도 솔직히 당황햇을 거야
난 희플 치려고 외야로 보냈는데
갑자기 좌중간을 가르는 3루타!!!!!!
가 되고 그러니까
៖
원준이 저때 대체 왜 저런..
2아웃도 아니고
점수차 박빙인 것도 아니고
6대 0으로 개처발리고 잇는데
갑자기 슬라이딩해서 단타를 장타로 바꾸는 매직 됏음
그리고 이런 황당한 주루사도 많앗지...
일명 최콜피언
최원준 전갈 같다고 해서 네...
저때가 너무 생생하게 기억나
저.. 저게 뭐념
쟤 왜 바닥을 더듬념
그리고 유명한 맷감 손절의 순간
저 눈빛 봐...
내가 지금 뭘 본 거념 (질끈)
하는 눈빛
으이구 인간아 으이구 인간아
이때 그리고 타격폼 입단하고 계속 손대다가
19시즌에 개존망한 타격이
20시즌까지 이어지고 있어서
머머리가 그 누구보다 빠르게 손절했음
그래 머머리는 끝내기 만루홈런도 못봣고
기아타이거즈 지명하겠습니다 (벌벌)
서울고 (덜덜덜) 내야수 (덜덜) 최원준 으아아아아!!
이것도 못봤고
최원준이 발로 만든 득점!!!!!
이런 것도 못봤으니까...
호타준족에 목마르지도 않았고
저때는 호타도 아니고 그냥 준족이었으니까
손절했겠지 뭐...
최원준 타구판단 레전드
솔직히 이때는 모두가
쪽팔려서 바지 주머니 악착같이 숨기고 다녔어
원준코인 들어잇는거 들킬까봐...
대체 저 꼴을 보고도
아니? 최원준 언젠간 터질 건데?
하는 말을 어케 뱉념
팬들도 일말의 양심이라는 게 있는머
그랬는데
작년 여름에... 우리 한창 5강 가냐마냐 하고 있을 때였음
키움눈아들이랑 11회 말 8:8인데
대타로 최원준이 나온 거임
아 최원준을 왜;;
그치만 얘라면 해줄지도..
에이 그래도 얘가?
그치만 원준이는..
약간 이렇게 반신반의였음
장담하는데 머머리도 반신반의로 걍 내보낸 것 같음
근데 거기서 원준이가
끝내기를
으아...! 으아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 으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아아앙아아아ㅏ아아아아아악!!!! 으악!!!!!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악!!!!!!!! 아악!!!!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아악!!!!!!!!!!!!!!!
으아아ㅏ아아아ㅏㅓ아아ㅏㅏㅏ!!!!!
얘 끝나고 인터뷰하다가 울엇음
까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 원준이 우나!!!
끄릅 흑흑 한달동안 경기 안 나가니까
흙흡흡 내가 팀에 필요한 선수인가 싶고 끄헉
우니까 생각나는 신인시절 인터뷰
손을 계속 저렇게 쥐고
발발 떨면서 인터뷰하는 거임
까악 까악
저때부터 원준이는 찌질이엿음
암튼 근데 이게 뽀록이 아니었던 거임
갑자기 이 날을 기점으로
안타를 쉽게 쉽게 때려내고 그러더니
어느 순간 갑자기 10경기 연속안타
15경기 연속안타
20경기 연속안타
갑자기 타이거즈 연속안타 최다기록이 이종범인데
이종범이 22경기 연속안타 때렸다
최원준이 거기에 도전한다
막 이러는 거임
왼쪽이 원준이 신인 때
오른쪽이 터지고 난 다음
이때 원준이가 막 웅얼웅얼
인터뷰만 하면 계속
신인 때 십잡스.. 힘들엇웅앵
타격폼 자꾸 바꿧.. 족같앗웅앵
결론 = 지 고딩 때 타격폼으로 돌아갓고
포지션 중견에 박아줘서 잘됐다
인터뷰를 무슨 일름보마냥
웅얼웅얼 꼰지르는 게 웃기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 타격폼 보면 신인 때랑 똑같아졌잔아
그리고 입단하고 되게 잘했고..
고딩 때도 잘했고...
그래서 팬들이 최원준 망친 주범 누구냐고 존나 화냇음
애 타격폼을 대체 왜 고치념
십잡스 왜 시켯념
얘가 2020시즌 상반기에
진짜 아예 기회도 없고 나와도 못하고 이래서
2할인가 치고 있다가
저 날을 기점으로 후반기에 계속 안타쳐서
결국 3할 2푼으로 마무리함
근데 얘 상반기에 진짜 타석 없어서
규정타석 채우지도 못함ㅋㅌㅋㅋㅠ
이때 김선빈이 유리라서
일 년에 세 번씩 드러눕고
여름이라 다들 좀 죽쑤고 이래서
거의 최원준 타이거즈였음
팬들이 뭐 잘해야 야구를 보는데
잘하는 애가 최원준 최형우뿐...
그리고 수비도 점점 늘었음
처음에 이런 평범한 뜬공도
아우씨
아우 어우 어우
놓칠까봐 조마조마하면사 봣는데
점점 이렇게... 호수프레를 하기 시작함
분명 남들이라면 타구판단해서
서서 편안히 잡았겠지만
대충 발로 커버쳐서 슬라이딩캐치라도하는..
눈물겨운 노력
그리고
발이 빠르니까 이렇게 도루해서
얘 발로 만드는 득점이 되게 많아졌음
원래 우리ㅋㅋ 도루하는 넘 박찬호뿐이었음ㅠ
맞아 그리고 유명한
근왜반
팬이 뭐라뭐라 욕했나봄
최원준이 친구인 줄 알고
누구냐 너ㅋㅋㅋ
했는데 빡친 기아팬이라고 하니까
근데 왜 반말해ㅋㅋㅋㅋ
줄여서 근왜반
팬이 지 빡친다고 디엠 보낸 거 개빡치지만
어쨋든 팬이 냅다 사과하고
쟤도 바로 감사합니다~~~~
이러는 게 존나 어이없고 웃김
까악ㅋㅋㅋ
둘이 뭐하념?ㅋㅋㅋ
이걸 줄여서 근왜반이라고 함
그리고 원준이 아버지가 해저씨라서
원준이 죽쑤던 시절에는
갸구 끊으시고 그냥 매일 결과만 확인하셨대
(・ᴗ・̥̥̥)
근데 최원준 터진 뒤로 엄청 좋아하신댓음
그럴만도
최원준 타이거즈가 됐으니...
그리고 리그에 또 다른 최원준이 있음
두산 최원준 눈아
예전에 이 눈아 야구에 산다 인터뷰한 적이 있음
Q. 기아 최원준 선수와 만났을 때 의식했는지
A. 나도 생각을 좀 했음
갸원준이 나보다 잘해서 잡고 싶었음
플라이로 잡아서 기분 좋앗음
Q. 두 선수 친분이 있는지
A. 아님 아예 모름
아예 모르면서 까악ㅋㅋㅋ 저렇게 인터뷰해서
웃겻는데
본격적으로 계속 방송사에서
두원준 갸원준을 엮기 시작함
어디서 원준이가 원준이에게 이런 영상편지 쓰게 햇는데
두원준 눈아는 되게 선수답게
막 잘 지켜보고잇다... 둘 다 파이팅..
이랫는머
갸원준이
나 만날 때는 쉽게 상대해주셧으먼 한다^^
이랫던 적도 잇음
진심 개초딩 아니념
인터뷰 짤 ㅈㄴ 찾았는데 안 보임ㅠㅠ
있는 원짝 보여줘
그리고 갸달에서 원준이가
-.-
이거인 이유
걍 저거를 닮음
신인때부터 항상 표정이
-.- 이렇다고 사람들이 많이 그랫다뤼
이진영이 한 말
구라같지만 그렇대
근데 막상 누구랑 잇으면
바보처럼 웃ㅇ음
저거 진짜 바보같지 않념...?
얘처럼 띨빡하게 웃는 애 첨봣어
그리고 예전에 김선빈 계폭하기 전에는
이렇게 잘 놀앗음ㅋㅋㅋㅋㅋㅋㅋ
김선빈 ㄹㅇ 기아 전담 악플러
기아 담당일찐
여기저기 시비 걸고 다님
근데 원준이 말은 또 존내 많아서
지 혼자 뛰면서도 중얼중얼
달리면서도 웅얼웅얼
화면 잡히면 계속 웅얼거리고 잇음
인터뷰는 개못하면서
그리고 갸달 별명 중에
이병최: 못하니까 군대나 가라고
비더레최: 계속 죽쑤면서 하루에 안타 하나씩만 때리니까
지가 비더레로 지 고르는 게 틀림없다고
우타형 좌타자: 얘가 좌타자인데
좌타는 보통 좌완 상대로 약하고
우타는 우완 상대로 약함
근데 얘는 좌완 상대로 존나 강하고
우완 상대로 개약함
그래서 명예우타자셔
성적만 보면 존나 우타자
그냥 왼쪽에 서있는 우타자
또 뭐있념...
내눈호 = 내눈은 호랑이
원준이가 거지같은 사진 올려서ㅋㅋ...
제2의 김주찬이셔...
맞아 그리고 얘 윤석민 좋아해서
얘는 이런 인터뷰 하고ㅜ있는머
윤석민 은퇴식하고 난 다음에
상대하기 쉬울 것 같은 타자로
최원준 지목함
까악ㅋㅋㅋ까아악ㅋㅋㅋ깍깍ㅋㅋㅋ까아악ㅋㅋㅋ까아아아아아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를락꼬러롤ㅋㅋㅋㅋㅋㅋㅋ까아악ㅋㅋㅋ깍깍ㅋㅋㅋㅋㅋㅋ깍두깈ㅋㅋㅋㅋㅋㅋㅋ깔롤롤로롹ㅋㅋㅋㅋ까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까악ㅋㅋㅋ까아악ㅋㅋㅋ깍깍ㅋㅋㅋ까아악ㅋㅋㅋ
존나 잘 잡을 수 잇을 것 같대
까악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추억팔이인데 왜 최원준이 등장햇념
어떤 원짝이 와서 은밀하게 의뢰하고 감
누가 비댓 물어봣는데 이거엿어
서프라이즈 해주고 싶다길래
스크랩허락웅앵이라고 구라쳣어 미안
지독한 원짝... ㄷ ㄷ
원짝 니잔아 니잔아
아리들의 최원준사랑 아주 잘 알겠다잔아
갤남들이 최원준 올스타 안 보낸다 어쩐다 해서
다들 빡쳤다잔아
지들이 뭔데 ㅅㅂ
암튼 난 비록 원짝은 아니지만
최원준은 호타준족 가뭄 기아에 내린 비라서
사랑 존내 넘치게 받고 있음
얘는 아마 기아가 뒤져도 안고 뒤질 거야...
김주형도 안고 뒤졋는데
최원준을 안 품을 리가
서쟁은 담에 하겟다뤼...
첫댓글 재밌다
존잼 저 끝내기 홈런 진짜 짜릿했겠다
와 엄청 기대주였구나 지금은 외야보지?
ㅇㅇ 중견 우익
헐 저기 나오는 이진영이 한화 이진영인가? 원래 기아였구나
와 씨발쓰지마세요 저거 야알못 때 봤는데 저게 최원준이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아팬들이 진짜 좋아햇는데 최원준
십잡스 개처웃기네 아
와 완전 애정 느껴지는 글이다
아 글 존나 웃기게쓴다ㅠㅋㅋ
진짜 사랑 많이받았네 팬들한테
진짜 사랑많이받았구나
글 존잼
헉 재밌다 이정도로 사랑받은지 몰랐네 ㅋㅋㅋㅋ
이거 볼 때마다 이진영 은퇴기념구가 존나웃김
애정 많았지 거기에서 잘해라 원준아
이렇게 사랑 많이 받은 줄 몰랐다....
ㅅㅂ 글에서 사랑이 느껴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