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노시환 이때 욕 많이 먹음?
추천 0 조회 1,157 26.05.06 04:11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4:26

    첫댓글 음...? 자막이 너무 궁예같은데 물론 실책으로는 욕먹을수있겠지만

  • 26.05.06 04:26

    이거 그 경기인가 얼마전에 6회까지 퍼펙트?였던경기? 올해 경기 맞나??

  • 26.05.06 04:32

    당시에는 송구를 더 머라햇던거같은데

  • 26.05.06 07:27

    딱히.. 쇼츠가 좀 악의적인데

  • 26.05.06 07:54

    너무 뇌피셜로 써놨네

  • 26.05.06 08:49

    요즘 저런 렉카같은 쇼츠 ㅈㄴ 많은듯 왜저래

  • 26.05.06 09:26

    제목부터 어그로 끄는 양산형 쇼츠 그 자체다

  • 26.05.06 10:04

    제목부터 존나 어그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