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문학 혼직 갈 예정인데 먹을만한 거 뭐있을까!
추천 0 조회 143 26.05.06 15:41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5:42

    첫댓글 크새 줄이 존나게 길어서 민첩하게 ㄱㄱ

  • 26.05.06 15:45

    혼자면 치즈푸틴이나 오레오츄러스? 오츄에 마라어묵꼬치도 파는데 ㄱㅊ 추울때 딱이야

  • 26.05.06 15:45

    크새기준왼쪽으로가면 떡볶이랑알감자도 팔어
    글고 초밥 물회도맛있어!

  • 26.05.06 15:48

    크새꼭먹어

  • 26.05.06 15:51

    혼자 크새 먹을 거면 락앤락 챙겨 가서 담아와… 허갈닭강정 왕컵 / 외야떡볶이 ㅊㅊ

  • 26.05.06 15:51

    지나가던 수일인데 락앤락에 담으라는건 혹시 혼자먹기 넘 많아서??

  • 26.05.06 16:13

    Yes… 물려서도 혼자 한번에 먹긴 좀 힘들어

  • 26.05.06 16:02

    난 무조건 허갈

  • 26.05.06 16:06

    랜더스무디 ㅈㅂ

  • 작성자 26.05.06 16:47

    다들 고마워!!! 가서 먹을 거 많다

  • 26.05.06 16:52

    외야에야구사랑떡볶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