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가면 뭐 잘 안먹믄 스타일인데 문학 맛있는 거 많다그래서
첫댓글 크새 줄이 존나게 길어서 민첩하게 ㄱㄱ
혼자면 치즈푸틴이나 오레오츄러스? 오츄에 마라어묵꼬치도 파는데 ㄱㅊ 추울때 딱이야
크새기준왼쪽으로가면 떡볶이랑알감자도 팔어글고 초밥 물회도맛있어!
크새꼭먹어
혼자 크새 먹을 거면 락앤락 챙겨 가서 담아와… 허갈닭강정 왕컵 / 외야떡볶이 ㅊㅊ
지나가던 수일인데 락앤락에 담으라는건 혹시 혼자먹기 넘 많아서??
Yes… 물려서도 혼자 한번에 먹긴 좀 힘들어
난 무조건 허갈
랜더스무디 ㅈㅂ
다들 고마워!!! 가서 먹을 거 많다
외야에야구사랑떡볶이
첫댓글 크새 줄이 존나게 길어서 민첩하게 ㄱㄱ
혼자면 치즈푸틴이나 오레오츄러스? 오츄에 마라어묵꼬치도 파는데 ㄱㅊ 추울때 딱이야
크새기준왼쪽으로가면 떡볶이랑알감자도 팔어
글고 초밥 물회도맛있어!
크새꼭먹어
혼자 크새 먹을 거면 락앤락 챙겨 가서 담아와… 허갈닭강정 왕컵 / 외야떡볶이 ㅊㅊ
지나가던 수일인데 락앤락에 담으라는건 혹시 혼자먹기 넘 많아서??
Yes… 물려서도 혼자 한번에 먹긴 좀 힘들어
난 무조건 허갈
랜더스무디 ㅈㅂ
다들 고마워!!! 가서 먹을 거 많다
외야에야구사랑떡볶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