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근데 모든 팀들이 이번 시즌 준비할때 아겜 고려했겠지?
추천 0 조회 253 26.05.06 16:14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6:14

    첫댓글 ㄷㅇ 감독이 스캠부터 뎁스키운다함

  • 26.05.06 16:15

    ㅇㄷ임?

  • 26.05.06 16:16

    ㅇㄷ야??

  • 26.05.06 16:16

    삼성인데 꼭 아겜때문은 아니고 뎁스 단단한팀 만들거라고 한거

  • 26.05.06 16:21

  • 26.05.06 16:22

    근데 실패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