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누구누구가 빠질거 같고 그쪽 뎁스를 보충해여겠다이런거
첫댓글 ㄷㅇ 감독이 스캠부터 뎁스키운다함
ㅇㄷ임?
ㅇㄷ야??
삼성인데 꼭 아겜때문은 아니고 뎁스 단단한팀 만들거라고 한거
오
근데 실패함
첫댓글 ㄷㅇ 감독이 스캠부터 뎁스키운다함
ㅇㄷ임?
ㅇㄷ야??
삼성인데 꼭 아겜때문은 아니고 뎁스 단단한팀 만들거라고 한거
오
근데 실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