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킅 아겜 후보는 소형준 박영현 안현민 오원석 정도인가..?
추천 0 조회 421 26.05.06 16:17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6:17

    첫댓글 제목 ㅇㅇ

  • 26.05.06 16:17

    오원석이빠질듯

  • 26.05.06 16:17

    박영현 소형준 안현민 가지않을까 안현민 부상복귀한다는 전제하에

  • 26.05.06 16:18

    와 ㅈㄴ 핵심급이다 멤버들

  • 26.05.06 16:18

    앞 세명이 갈듯

  • 26.05.06 16:18

    박영현 미필이엇어???

  • 26.05.06 16:18

    면제

  • 26.05.06 16:18

    ㄷㅆ 아아

  • 26.05.06 16:18

    저기서 군면제 이미 된건 누구야?

  • 26.05.06 16:18

  • 26.05.06 16:18

    안현민 현역, 박영현 지난번 아겜 면제

  • 26.05.06 16:18

    박영현 아겜 면제

  • 26.05.06 16:19

    안 부상에 따라 안이 빠지고 오가 갈수도 있을 거같음

  • 26.05.06 16:19

    안현민은 무조건 갈거같지않음? 지금 외야 부족하잖아

  • 26.05.06 16:20

    ㅅㅈㅎ 무조건 갈듯

  • 26.05.06 16:20

    ㅇㅇ

  • 26.05.06 16:26

    ㅇㅇ 외야 아니여도 됨 솔직히 지타로만 가도 도움될듯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