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문동주가 김서현보다 정병 많다는거 안 믿긴다
추천 0 조회 901 26.05.06 16:58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6:59

    첫댓글 여팬많아서 한남들 열등감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5.06 17:01

    작년에 성적 좀 안 좋아지면서부터 그런듯? 그전엔 빠들 진짜 많던데…… 심지어 성적 안 좋아도 우쭈쭈 많았던거 같음

  • 26.05.06 17:00

    김서현은 했던 짓들에 비해 ㅂㄹ정병 없는듯

  • 26.05.06 17:01

    김서현은 한남들이 ㅈㄴ빨아줌

  • 26.05.06 17:26

    그거야 겜을 한없이 터트렸으니 이제 보이는거고 그전에 남자들이 한없이 올려쳐줌

  • 26.05.06 17:00

    ㅅㅈㅎ 생긴거+여자팬들이 응원해주니까(잘하니까 당연함) 이거 때문에 열폭하는듯 약간 구자욱처럼

  • 26.05.06 17:00

    자적자야 ㄹㅇ

  • 26.05.06 17:01

    김서현은 정병이 아니라 걍 못한다고 뭐라하는 거고 문동주는 정병임

  • 26.05.06 17:04

    김서현 한남들이 빨아준다는것도 다 옛날 얘기 아닌가 얘 한남들이 ㅈㄴ조롱하던데ㅋㅋ이거랑 별개로 문동주 진짜 정병 개많긴해 문동주한테 붙은 정병은 ㄹㅇ열폭때문같음

  • 26.05.06 17:05

    ㅁㅈ

  • 26.05.06 17:06

    ㅁㅈ 옛날얘기임

  • 26.05.06 17:18

    ㅁㅈ

  • 26.05.06 17:08

    김서현 오히려 그 쓰레드 아들맘들이 난리인듯 문동주는 찐 야구팬들은 그래도 응원하지 않나 국대자원인데ㅜ 정병들은 가라

  • 26.05.06 17:08

    지금도 댓글에 많던데 ㅈㄴ 추해보임 열폭 너무 티나서

  • 26.05.06 17:19

    진짜 열폭미침

  • 26.05.06 17:20

    하는짓에 비해서 문동주는 과하게 욕먹고 김서현은 원래는 부둥부둥해주다가 요즘은 욕먹는것 같긴함.. 근데 문동주가 김서현처럼 했으면 ㄹㅇ 개욕먹었을걸

  • 26.05.06 17:24

    문동주한테 열폭 미쳤음 ㄹㅇ 김서현도 요즘은 조롱롤 되긴함

  • 작성자 26.05.06 17:25

    하긴 이해 안되면 자적자더라

  • 26.05.06 17:26

    김서현은 남자들이 그럴수도 있지 정서로 봐주더라 토나옴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