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좋은 소문 들은적도 없고 내가 볼땐 걍 재능있고 열심히 하는 선수?? 우리팀 유튜브에도 지나가다 몇 번 나왔었는데 항상 밝고 성격 좋아보이는게 호감이었는데 김서현은 그렇게 극성으로 감싸더니 문동주는 못살게 굴었다는게 뭔가 충격
첫댓글 여팬많아서 한남들 열등감
삭제된 댓글 입니다.
작년에 성적 좀 안 좋아지면서부터 그런듯? 그전엔 빠들 진짜 많던데…… 심지어 성적 안 좋아도 우쭈쭈 많았던거 같음
김서현은 했던 짓들에 비해 ㅂㄹ정병 없는듯
김서현은 한남들이 ㅈㄴ빨아줌
그거야 겜을 한없이 터트렸으니 이제 보이는거고 그전에 남자들이 한없이 올려쳐줌
ㅅㅈㅎ 생긴거+여자팬들이 응원해주니까(잘하니까 당연함) 이거 때문에 열폭하는듯 약간 구자욱처럼
자적자야 ㄹㅇ
김서현은 정병이 아니라 걍 못한다고 뭐라하는 거고 문동주는 정병임
김서현 한남들이 빨아준다는것도 다 옛날 얘기 아닌가 얘 한남들이 ㅈㄴ조롱하던데ㅋㅋ이거랑 별개로 문동주 진짜 정병 개많긴해 문동주한테 붙은 정병은 ㄹㅇ열폭때문같음
ㅁㅈ
ㅁㅈ 옛날얘기임
김서현 오히려 그 쓰레드 아들맘들이 난리인듯 문동주는 찐 야구팬들은 그래도 응원하지 않나 국대자원인데ㅜ 정병들은 가라
지금도 댓글에 많던데 ㅈㄴ 추해보임 열폭 너무 티나서
진짜 열폭미침
하는짓에 비해서 문동주는 과하게 욕먹고 김서현은 원래는 부둥부둥해주다가 요즘은 욕먹는것 같긴함.. 근데 문동주가 김서현처럼 했으면 ㄹㅇ 개욕먹었을걸
문동주한테 열폭 미쳤음 ㄹㅇ 김서현도 요즘은 조롱롤 되긴함
하긴 이해 안되면 자적자더라
김서현은 남자들이 그럴수도 있지 정서로 봐주더라 토나옴ㅋㅋㅋㅋ
첫댓글 여팬많아서 한남들 열등감
삭제된 댓글 입니다.
작년에 성적 좀 안 좋아지면서부터 그런듯? 그전엔 빠들 진짜 많던데…… 심지어 성적 안 좋아도 우쭈쭈 많았던거 같음
김서현은 했던 짓들에 비해 ㅂㄹ정병 없는듯
김서현은 한남들이 ㅈㄴ빨아줌
그거야 겜을 한없이 터트렸으니 이제 보이는거고 그전에 남자들이 한없이 올려쳐줌
ㅅㅈㅎ 생긴거+여자팬들이 응원해주니까(잘하니까 당연함) 이거 때문에 열폭하는듯 약간 구자욱처럼
자적자야 ㄹㅇ
김서현은 정병이 아니라 걍 못한다고 뭐라하는 거고 문동주는 정병임
김서현 한남들이 빨아준다는것도 다 옛날 얘기 아닌가 얘 한남들이 ㅈㄴ조롱하던데ㅋㅋ이거랑 별개로 문동주 진짜 정병 개많긴해 문동주한테 붙은 정병은 ㄹㅇ열폭때문같음
ㅁㅈ
ㅁㅈ 옛날얘기임
ㅁㅈ
김서현 오히려 그 쓰레드 아들맘들이 난리인듯 문동주는 찐 야구팬들은 그래도 응원하지 않나 국대자원인데ㅜ 정병들은 가라
지금도 댓글에 많던데 ㅈㄴ 추해보임 열폭 너무 티나서
진짜 열폭미침
하는짓에 비해서 문동주는 과하게 욕먹고 김서현은 원래는 부둥부둥해주다가 요즘은 욕먹는것 같긴함.. 근데 문동주가 김서현처럼 했으면 ㄹㅇ 개욕먹었을걸
문동주한테 열폭 미쳤음 ㄹㅇ 김서현도 요즘은 조롱롤 되긴함
하긴 이해 안되면 자적자더라
김서현은 남자들이 그럴수도 있지 정서로 봐주더라 토나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