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동현이들 발작버튼
추천 0 조회 428 26.05.06 17:05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7:05

    첫댓글 ㄹㅇ 여자병크 많은 야선은 개빨아주면서

  • 26.05.06 17:05

    동질감 느끼나

  • 26.05.06 17:07

    낙태남들 ㅈㄴ사랑하시잖아~ 어제도 팬클럽이 기죽을까봐 함성질러줬대고

  • 26.05.06 17:07

    웃긴게 저 외모가 존잘아니여도 ㄱㅊ음 그냥 멀끔하게만 생기면 질투 ㅈㄴ함 착즙당할요소잇고어리면 질투함

  • 26.05.06 17:07

    ㄹㅇ 존잘이 아니라 지들 기준에서 좀 멀끔하게 생겼다?? 자적자 ㅈ됨

  • 작성자 26.05.06 17:07

    ㄹㅇㅋㅋ 걍 진짜 사람 .. 사람처럼 생겼는데 연예인병걸렸네부터 시작해서 열폭개지림

  • 26.05.06 17:10

    ㅋㅋㅋㅋㅋㅋㅁㅈ 진짜 질투 미침 너무 표독스러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