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서 같은 거 쓰고 정식선수로 등록하고 올라올 수 있어? 이 절차가 어려운 건지도 궁금 다른데 치니까 잘 안 나와서...ㅠㅠ 이런 질문 안 되면 말해주라 삭제할게
첫댓글 정식선수 등록하면됨
이거 그냥 구단이 kbo에다가 정식 선수 등록합니다~ 하면 끝이야?!
ㅇㅇ그럴걸? 정식선수로 전환하면됨 근데이게 한시즌에 정싯선수 등록가능한 수가 정해져있어서 한번 전환하면 다시 그해에는 육성 전환못함
5월부터 정식선수 등록 가능하고 팀마다 명수 정해져잇어서 아무나 전환 시킬순 없음
첫댓글 정식선수 등록하면됨
이거 그냥 구단이 kbo에다가 정식 선수 등록합니다~ 하면 끝이야?!
ㅇㅇ그럴걸? 정식선수로 전환하면됨 근데이게 한시즌에 정싯선수 등록가능한 수가 정해져있어서 한번 전환하면 다시 그해에는 육성 전환못함
5월부터 정식선수 등록 가능하고 팀마다 명수 정해져잇어서 아무나 전환 시킬순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