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육성선수가 1군에 올라오려면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해?
추천 0 조회 146 26.05.06 17:18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7:19

    첫댓글 정식선수 등록하면됨

  • 작성자 26.05.06 17:19

    이거 그냥 구단이 kbo에다가 정식 선수 등록합니다~ 하면 끝이야?!

  • 26.05.06 17:20

    ㅇㅇ그럴걸? 정식선수로 전환하면됨 근데이게 한시즌에 정싯선수 등록가능한 수가 정해져있어서 한번 전환하면 다시 그해에는 육성 전환못함

  • 26.05.06 17:20

    5월부터 정식선수 등록 가능하고 팀마다 명수 정해져잇어서 아무나 전환 시킬순 없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