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어그로 글 쓴것도 아닐때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ㅈㄴ웃겨
무시함
나도 그랬는데 오늘은 기분이 너무안좋음
싸움 ㅎ
이길때까지?
무시
소신있게 나도 꼽주고 싸움 밀리면 걍 댓삭하고 튀면돼
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
개무시
난 토낌ㅎㅎ글삭댓삭
바로 글삭
한두번 상대하다가 그 이상으로 달려들면 여시로 간주하고 무시
난 여기서는 아니고 우리팀팬들있는데서 어제 싸웠는데 끝까지 해서 잘못했다 소리듣고 나도 사과하고 그쪽도 사과하게 만들었음
너 말빨 좋은가봐
근데 싸우니까 손이 떨리긴 하더라 나 어제 댓글로는 첨 싸워봤어 사실 근데 이겨냄 동현이가 졌음
걍 글삭함 ㅎ
걍 반응 안 함
야게에서 우리팀 까플일때 괜히 끼려고 알못댓글 다는 애한테 꼽준 적은 있었음 막댓사수하고 댓글 지우더라
ㄹㅇ다른 애들이 대신 싸워주던데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ㅈㄴ웃겨
무시함
나도 그랬는데 오늘은 기분이 너무안좋음
싸움 ㅎ
이길때까지?
무시
무시
소신있게 나도 꼽주고 싸움 밀리면 걍 댓삭하고 튀면돼
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
개무시
난 토낌ㅎㅎ글삭댓삭
바로 글삭
한두번 상대하다가 그 이상으로 달려들면 여시로 간주하고 무시
난 여기서는 아니고 우리팀팬들있는데서 어제 싸웠는데 끝까지 해서 잘못했다 소리듣고 나도 사과하고 그쪽도 사과하게 만들었음
너 말빨 좋은가봐
근데 싸우니까 손이 떨리긴 하더라 나 어제 댓글로는 첨 싸워봤어 사실 근데 이겨냄 동현이가 졌음
걍 글삭함 ㅎ
걍 반응 안 함
야게에서 우리팀 까플일때 괜히 끼려고 알못댓글 다는 애한테 꼽준 적은 있었음 막댓사수하고 댓글 지우더라
ㄹㅇ다른 애들이 대신 싸워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