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ㅇㅇㅇ? 너네 댓글로 꼽먹으면 어떻게 해?
추천 0 조회 379 26.05.06 17:43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5.06 17:43

    ㅈㄴ웃겨

  • 26.05.06 17:43

    무시함

  • 작성자 26.05.06 17:44

    나도 그랬는데 오늘은 기분이 너무안좋음

  • 26.05.06 17:43

    싸움 ㅎ

  • 작성자 26.05.06 17:44

    이길때까지?

  • 26.05.06 17:44

    무시

  • 26.05.06 17:44

    무시

  • 26.05.06 17:44

    소신있게 나도 꼽주고 싸움 밀리면 걍 댓삭하고 튀면돼

  • 26.05.06 17:46

    ㅋㅋㅋㅋ

  • 26.05.06 17:49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7:53

    ㅅㅂㅋㅋㅋㅋㅋ

  • 26.05.06 17:45

    개무시

  • 26.05.06 17:46

    난 토낌ㅎㅎ글삭댓삭

  • 26.05.06 17:47

    바로 글삭

  • 26.05.06 17:48

    한두번 상대하다가 그 이상으로 달려들면 여시로 간주하고 무시

  • 26.05.06 17:51

    난 여기서는 아니고 우리팀팬들있는데서 어제 싸웠는데 끝까지 해서 잘못했다 소리듣고 나도 사과하고 그쪽도 사과하게 만들었음

  • 작성자 26.05.06 17:52

    너 말빨 좋은가봐

  • 26.05.06 17:53

    근데 싸우니까 손이 떨리긴 하더라 나 어제 댓글로는 첨 싸워봤어 사실 근데 이겨냄 동현이가 졌음

  • 26.05.06 17:56

    걍 글삭함 ㅎ

  • 26.05.06 18:03

    걍 반응 안 함

  • 26.05.06 18:05

    야게에서 우리팀 까플일때 괜히 끼려고 알못댓글 다는 애한테 꼽준 적은 있었음 막댓사수하고 댓글 지우더라

  • 26.05.06 18:10

    ㄹㅇ다른 애들이 대신 싸워주던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