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군필 외야수 필요한 팀 있긴 함?
추천 0 조회 537 26.05.06 18:01 댓글 2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8:01

    첫댓글 중견가능

  • 26.05.06 18:02

    급하면 투수도 가능

  • 26.05.06 18:02

    또 항준이들이니

  • 작성자 26.05.06 18:02

    티나??ㅠ

  • 26.05.06 18:02

    관심있어?

  • 26.05.06 18:03

    관심있어?

  • 26.05.06 18:03

    관심있어?

  • 26.05.06 18:16

    관심있어?

  • 26.05.06 18:02

    현충일에 홈런도 침

  • 26.05.06 18:02

    마킹하면 예쁨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5.06 18:03

    관심있어?

  • 26.05.06 18:03

    관심있어?

  • 26.05.06 18:03

    누구냐고 물어보면 항준이들이 관심있나봐? 하는 김대한이다

  • 26.05.06 18:03

    관심있어?

  • 26.05.06 18:03

    아 항준아 나도 손아섭때 이 글 썻는데

  • 작성자 26.05.06 18:03

    관심 잇어??

  • 26.05.06 18:03

    나도 항준인데 잇겟냐고

  • 작성자 26.05.06 18:04

    응…

  • 26.05.06 18:03

    대한♡항준♡수행

  • 26.05.06 18:03

    관심있어? 가운데 끼고싶구나

  • 26.05.06 18:04

    또대한

  • 26.05.06 18:05

    관심있어?

  • 26.05.06 18:05

    조수행은 뭐더라 좌중우 다되고....

  • 26.05.06 18:06

    잠실의 좌중우를 책임지는 51번인가 그랬을걸

  • 26.05.06 18:10

    댓글 관심있냐탈트현상 올것같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