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근데 조수행 솔직히 수비 잘함
추천 0 조회 362 26.05.06 18:08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8:09

    첫댓글 발로커버하는 느낌도 가끔잇지만 잘해

  • 26.05.06 18:09

    조수행은 타격빼곤 다 ㄱㅊ아 비록 그는 타자지만

  • 26.05.06 18:09

    근데 솔직히가 아니라 걍 원래 수비 ㄱㅊ지않나? 정수빈 다음 조수행임 ㄹㅇ

  • 26.05.06 18:11

    대박

  • 26.05.06 18:14

    발로 다 커버함 ㄱㅊ음 진짜

  • 26.05.06 18:21

    솔직히 타구판단이 좋은건 아닌데 발로 커버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