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달리기가 존나 빨라서 3루수가 얼타도 조수행이 달려와서 잡음 지 속도도 못 이길 정도로 달려옴
첫댓글 발로커버하는 느낌도 가끔잇지만 잘해
조수행은 타격빼곤 다 ㄱㅊ아 비록 그는 타자지만
근데 솔직히가 아니라 걍 원래 수비 ㄱㅊ지않나? 정수빈 다음 조수행임 ㄹㅇ
대박
발로 다 커버함 ㄱㅊ음 진짜
솔직히 타구판단이 좋은건 아닌데 발로 커버함
첫댓글 발로커버하는 느낌도 가끔잇지만 잘해
조수행은 타격빼곤 다 ㄱㅊ아 비록 그는 타자지만
근데 솔직히가 아니라 걍 원래 수비 ㄱㅊ지않나? 정수빈 다음 조수행임 ㄹㅇ
대박
발로 다 커버함 ㄱㅊ음 진짜
솔직히 타구판단이 좋은건 아닌데 발로 커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