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아니 볼수록 조수행이
추천 0 조회 539 26.05.06 18:09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8:09

    첫댓글 ㄹㅇ 1루까지만 멀지 딴건 다 ㄱㅊ네

  • 작성자 26.05.06 18:10

    심지어 우리팀이랑 경기할땐 기습번트로 출루도 많이했던기억이

  • 26.05.06 18:09

    타격 빼고 다 잘한다니까

  • 26.05.06 18:09

    ㄹㅇㅋㅋㅋㅋㅋㅋㅋ 뭐 다하네... 심지어 소 역할도 하고

  • 26.05.06 18:10

    소 역할 ㅅㅂ

  • 26.05.06 18:10

    온리번트로 집안을 일으킨 사람답다

  • 26.05.06 18:10

    타격빼고 다 잘해 진짜

  • 26.05.06 18:10

    아 항준이들이 방판할때 살걸

  • 26.05.06 18:11

    1차지명 외야수는 어때??

  • 26.05.06 18:11

    비슷하게 좌중우 다 되는 1차지명 외야수 어때? 주루툴도 괜찮음

  • 26.05.06 18:11

    방판 소재가 안끊기는구나

  • 26.05.06 18:12

    내말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