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대단한데? 외야 좌중우 다 보는데 도루왕도 하고 개빠르고
첫댓글 ㄹㅇ 1루까지만 멀지 딴건 다 ㄱㅊ네
심지어 우리팀이랑 경기할땐 기습번트로 출루도 많이했던기억이
타격 빼고 다 잘한다니까
ㄹㅇㅋㅋㅋㅋㅋㅋㅋ 뭐 다하네... 심지어 소 역할도 하고
소 역할 ㅅㅂ
온리번트로 집안을 일으킨 사람답다
타격빼고 다 잘해 진짜
아 항준이들이 방판할때 살걸
1차지명 외야수는 어때??
비슷하게 좌중우 다 되는 1차지명 외야수 어때? 주루툴도 괜찮음
방판 소재가 안끊기는구나
내말이
첫댓글 ㄹㅇ 1루까지만 멀지 딴건 다 ㄱㅊ네
심지어 우리팀이랑 경기할땐 기습번트로 출루도 많이했던기억이
타격 빼고 다 잘한다니까
ㄹㅇㅋㅋㅋㅋㅋㅋㅋ 뭐 다하네... 심지어 소 역할도 하고
소 역할 ㅅㅂ
온리번트로 집안을 일으킨 사람답다
타격빼고 다 잘해 진짜
아 항준이들이 방판할때 살걸
1차지명 외야수는 어때??
비슷하게 좌중우 다 되는 1차지명 외야수 어때? 주루툴도 괜찮음
방판 소재가 안끊기는구나
내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