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아니 이미 조수행은 두산이랑 재계약했는데 이제 와서 아쉬우면 어떡해
추천 0 조회 673 26.05.06 18:15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8:16

    첫댓글 내가봤을땐 이분도 두산이랑 재계약을 하셔야돼

  • 26.05.06 18:16

    솔드아웃 되고나서 후회해도 소용없다 저점매수 ㄱㄱ

  • 26.05.06 18:16

    아쉽다면 갓차외야수 방판 드갈게 다들 관심가져줘

  • 26.05.06 18:16

    현충일마다 홈런쳐주는 외야수 어때 수일이들아

  • 26.05.06 18:17

    그니까~그런 의미로 현충일마다 홈런 치는 1차지명 외야수 팔아요

  • 26.05.06 18:17

    현충일에만 하루 빌려줘

  • 26.05.06 18:17

    관심있어??

  • 26.05.06 18:18

    빌려줘

  • 작성자 26.05.06 18:18

    아 그러니까 관심 있어 없어 딱 말해

  • 26.05.06 18:18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