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일이들 아쉬울까봐 방판 한명 더 간다 1차 지명 받은 기대치 큰 선수고 외야수임 급하면 투수로도 쓸 수 있고 중요한 날에 뻥뻥 쳐줌
첫댓글 내가봤을땐 이분도 두산이랑 재계약을 하셔야돼
솔드아웃 되고나서 후회해도 소용없다 저점매수 ㄱㄱ
아쉽다면 갓차외야수 방판 드갈게 다들 관심가져줘
현충일마다 홈런쳐주는 외야수 어때 수일이들아
그니까~그런 의미로 현충일마다 홈런 치는 1차지명 외야수 팔아요
현충일에만 하루 빌려줘
관심있어??
빌려줘
아 그러니까 관심 있어 없어 딱 말해
첫댓글 내가봤을땐 이분도 두산이랑 재계약을 하셔야돼
솔드아웃 되고나서 후회해도 소용없다 저점매수 ㄱㄱ
아쉽다면 갓차외야수 방판 드갈게 다들 관심가져줘
현충일마다 홈런쳐주는 외야수 어때 수일이들아
그니까~그런 의미로 현충일마다 홈런 치는 1차지명 외야수 팔아요
현충일에만 하루 빌려줘
관심있어??
빌려줘
아 그러니까 관심 있어 없어 딱 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