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땐 진짜 호감이어서 맨날 쌔비고 그랬는데 왜 와서 드럽게 못하는데
첫댓글 개먹튀 꼴보기싫음
개못해 진짜 너무 심해
다른 선수같음 진심
아니 뭐 적당히 못해야지 진짜 챔필에 에스컬레이터 짓고 가라는 거 진심임 진짜
댓글 다 받음 하.. 진짜 돈아깝고를 떠나서 걍 없었으면 정리가 됐을텐데 보기싫다 살아나라고 비는것도 하루이틀이지 몇년째야
첫댓글 개먹튀 꼴보기싫음
개못해 진짜 너무 심해
다른 선수같음 진심
아니 뭐 적당히 못해야지 진짜 챔필에 에스컬레이터 짓고 가라는 거 진심임 진짜
댓글 다 받음 하.. 진짜 돈아깝고를 떠나서 걍 없었으면 정리가 됐을텐데 보기싫다 살아나라고 비는것도 하루이틀이지 몇년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