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나성범은 진짜 ㅇㅆ에 있을때가 좋았다
추천 0 조회 593 26.05.06 19:0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9:06

    첫댓글 개먹튀 꼴보기싫음

  • 26.05.06 19:07

    개못해 진짜 너무 심해

  • 26.05.06 19:10

    다른 선수같음 진심

  • 26.05.06 19:10

    아니 뭐 적당히 못해야지 진짜 챔필에 에스컬레이터 짓고 가라는 거 진심임 진짜

  • 작성자 26.05.06 19:11

    댓글 다 받음 하.. 진짜 돈아깝고를 떠나서 걍 없었으면 정리가 됐을텐데 보기싫다 살아나라고 비는것도 하루이틀이지 몇년째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