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씨 다신 감독하지마시길
첫댓글 ㅇ와우....... 그래서 이순철 현수막 걸었던건가
그래서 현장에서 아무도 안부름...
영원히증오함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상훈일걸
이상훈?
ㅈㅉ 레전드임 2번이 이상훈이었나 그러고 이상훈 은퇴했자늠 줄무니를 상대로 공 던질 수 없다 뭐 이런 말하고
진짜 에바다 하 팬들 개속상했을듯ㅠ
4는 무ㅏ야 기기괴괴
45는 미친거아님..?
그래서 금지어임
3번 누구야? 미쳤다,,
ㅁㅊ
진짜 너무 싫음 그래놓고 엘지 경기 해설할 때 자기가 싫은 티 내는 것도 엥스러움
첫댓글 ㅇ와우....... 그래서 이순철 현수막 걸었던건가
그래서 현장에서 아무도 안부름...
영원히증오함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상훈일걸
이상훈?
ㅈㅉ 레전드임 2번이 이상훈이었나 그러고 이상훈 은퇴했자늠 줄무니를 상대로 공 던질 수 없다 뭐 이런 말하고
진짜 에바다 하 팬들 개속상했을듯ㅠ
4는 무ㅏ야 기기괴괴
45는 미친거아님..?
그래서 금지어임
3번 누구야? 미쳤다,,
ㅁㅊ
진짜 너무 싫음 그래놓고 엘지 경기 해설할 때 자기가 싫은 티 내는 것도 엥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