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아니 나 이순철 감독땐 어땠을까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진짜 개에반데
추천 0 조회 806 26.05.06 19:07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9:08

    첫댓글 ㅇ와우....... 그래서 이순철 현수막 걸었던건가

  • 26.05.06 19:09

    그래서 현장에서 아무도 안부름...

  • 26.05.06 19:10

    영원히증오함

  • 26.05.06 19:11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5.06 19:12

    이상훈일걸

  • 26.05.06 19:12

    이상훈?

  • 26.05.06 19:12

    ㅈㅉ 레전드임 2번이 이상훈이었나 그러고 이상훈 은퇴했자늠 줄무니를 상대로 공 던질 수 없다 뭐 이런 말하고

  • 작성자 26.05.06 19:13

    진짜 에바다 하 팬들 개속상했을듯ㅠ

  • 26.05.06 19:14

    4는 무ㅏ야 기기괴괴

  • 26.05.06 19:15

    45는 미친거아님..?

  • 26.05.06 19:15

    그래서 금지어임

  • 26.05.06 19:17

    3번 누구야? 미쳤다,,

  • 26.05.06 19:22

    ㅁㅊ

  • 26.05.06 19:28

    진짜 너무 싫음 그래놓고 엘지 경기 해설할 때 자기가 싫은 티 내는 것도 엥스러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