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2선발로 데리고 왔는데 1선발보다 잘한 외인 누구 있어??
추천 0 조회 256 26.05.06 20:28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0:28

    첫댓글 네일

  • 작성자 26.05.06 20:29

    네일 2선발이었
    어?????????????????????????????????????????????????????????대박

  • 26.05.06 20:29

    와 네일이 2선발이였어? 나 작년에 야구 입문해서 몰랐음 ㅁㅊ

  • 26.05.06 20:29

    작년 잭로그? 근데 이건 1선발이 개못햇기 때문이기도 함

  • 26.05.06 20:29

    와이스도 대체로 올때 그랬어

  • 26.05.06 20:29

    라일리

  • 26.05.06 20:30

    2024 시즌 때 레예스... 코너 아프다고 사라져서 레예스가 갈야에서 진짜 고생해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