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저럼
첫댓글 ㄹㅇ
ㄹㅇ 니집에서해;;
ㅡㅡ 장난하나 진짜 내속이 더 답답함
ㄹㅇ 남의구장에서 뭐함
우리집에서 해도 개존나짜증나는데 남의집에서 뭐하냐 버르장머리존나없네
오늘은 또 누구야
페라자 ㅡㅡ
첫댓글 ㄹㅇ
ㄹㅇ 니집에서해;;
ㅡㅡ 장난하나 진짜 내속이 더 답답함
ㄹㅇ 남의구장에서 뭐함
우리집에서 해도 개존나짜증나는데 남의집에서 뭐하냐 버르장머리존나없네
오늘은 또 누구야
페라자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