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이승민이 삼성에서 맡는일
추천 0 조회 595 26.05.06 20:36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0:37

    첫댓글 시발

  • 26.05.06 20:37

    선발놈들 ㅅㅂ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5.06 20:38

    와 ㅅㅂ그니까 어린 투수들 다 얘가 챙김 투수조조장뭐해

  • 26.05.06 21:03

    아 ㅅㅂ 그러네 어린 투수들 다 얘한테 붙어있잖아

  • 26.05.06 20:37

    선발들 ㅅㅂ

  • 26.05.06 20:37

    와 ㅅㅂ 우리팀에도 이런 선수 있음

  • 26.05.06 20:37

    고맙다

  • 26.05.06 20:38

    ㅆㅂ

  • 26.05.06 20:38

    선발들 연봉떼줘라 ㅅㅂ

  • 26.05.06 20:38

    ㅈㄴ 갈림 ㅅㅂ

  • 26.05.06 20:39

    그래도 요즘은 필승조로만 쓰는거 같은데

  • 26.05.06 20:40

    최원태 연봉 전액 이승민 주고싶어

  • 26.05.06 20:41

    이제 필승조로만 썼으면 좋겠음.....

  • 26.05.06 20:41

    당장 일요일에도 1점차로 지고있는 상황에 추격조로 나왔는데

  • 26.05.06 20:42

    진짜 죽인다 ㅅㅂ

  • 26.05.06 20:42

    맨날 야구 여유있게안하고 비등하다가 이기고 비등하다가 져서 이승민 맨날나와 ㅅㅂ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