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담배 야선일리는 없지?
추천 0 조회 1,010 26.05.06 20:39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0:39

    첫댓글 ㅇㅇ 아예 밖

  • 26.05.06 20:39

    ㅇㅇㅋㅋㅋㅋ

  • 26.05.06 20:39

    ㅈㄴ구장 밖

  • 26.05.06 20:39

    구장 밖이여서 야선은 아닐드

  • 26.05.06 20:39

    ㅇㅇㅋㅋㅋㅋㅋ

  • 26.05.06 20:39

    야선은 덕아웃 안에서 핌

  • 26.05.06 20: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20:39

    ㅇㅇ 야선이 저기가서 피고오면 진짜 미친놈임 ㅅㅂㅋㅋㅋㅋㅋ

  • 26.05.06 20:39

    ㅋㅋㅋㅋㅋㅋ

  • 26.05.06 20:40

    아 웃겨

  • 26.05.06 20:40

    ㅅㅂㅋㅋㅋ의심하는거

  • 26.05.06 20:40

    아ㅅㅂㅋㅋㅋ

  • 26.05.06 20:41

    바로 잡도리 가능이네 ㅋㅋㅋㅋㅋ

  • 26.05.06 20:41

    아 상상햇는데 욕 존나 먹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20:41

    ㅈㄴ웃겨 진짜 야선 한심하게 보는게 느껴져

  • 26.05.06 20:41

    경기중에 저기가서 팬들이랑 맞담하면 멱살잡히는거 아님? ㅅㅂ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20:41

    유니폼입고 담타가지는거 상상하니까 개웃김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