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장 밖이지?
첫댓글 ㅇㅇ 아예 밖
ㅇㅇㅋㅋㅋㅋ
ㅈㄴ구장 밖
구장 밖이여서 야선은 아닐드
ㅇㅇㅋㅋㅋㅋㅋ
야선은 덕아웃 안에서 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야선이 저기가서 피고오면 진짜 미친놈임 ㅅㅂ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ㅅㅂㅋㅋㅋ의심하는거
아ㅅㅂㅋㅋㅋ
바로 잡도리 가능이네 ㅋㅋㅋㅋㅋ
아 상상햇는데 욕 존나 먹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웃겨 진짜 야선 한심하게 보는게 느껴져
경기중에 저기가서 팬들이랑 맞담하면 멱살잡히는거 아님?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유니폼입고 담타가지는거 상상하니까 개웃김ㅋㅋㅋㅋㅋ
첫댓글 ㅇㅇ 아예 밖
ㅇㅇㅋㅋㅋㅋ
ㅈㄴ구장 밖
구장 밖이여서 야선은 아닐드
ㅇㅇㅋㅋㅋㅋㅋ
야선은 덕아웃 안에서 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야선이 저기가서 피고오면 진짜 미친놈임 ㅅㅂ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ㅅㅂㅋㅋㅋ의심하는거
아ㅅㅂㅋㅋㅋ
바로 잡도리 가능이네 ㅋㅋㅋㅋㅋ
아 상상햇는데 욕 존나 먹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웃겨 진짜 야선 한심하게 보는게 느껴져
경기중에 저기가서 팬들이랑 맞담하면 멱살잡히는거 아님?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유니폼입고 담타가지는거 상상하니까 개웃김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