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멍투성이일듯
첫댓글 그만 좀... 제발
저 옆구리 패여있는거 아니냐...
에바야..
진짜 자주맞는다
진짜 너무맞는다 하
에휴
온 몸이 아플 듯
송찬의한테 제발 그만 좀
어쩔 수 없는 거 아는데 그래도 걱정이긴 하다 이제 막 1군에서 뭐 좀 해보려고 하는데
ㅅㅂ
사구 돌고도는거 알아서 일부러 말 안 얹고싶은데 송찬의만 저러니까 왤케 짜증나냐
첫댓글 그만 좀... 제발
저 옆구리 패여있는거 아니냐...
에바야..
진짜 자주맞는다
진짜 너무맞는다 하
에휴
온 몸이 아플 듯
송찬의한테 제발 그만 좀
어쩔 수 없는 거 아는데 그래도 걱정이긴 하다 이제 막 1군에서 뭐 좀 해보려고 하는데
ㅅㅂ
사구 돌고도는거 알아서 일부러 말 안 얹고싶은데 송찬의만 저러니까 왤케 짜증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