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ㅜㅜ
첫댓글 낭창
6시에 퇴근하고 6:30 야구장 도착한 직장인
누가 억지로 세워놨나
방에만 누워있어서 한심하게 보는 엄마같음..
ㅅㅂㅋㅋㅋㅋ
빨리 치고 집 가고 싶어하는거 같음
🫤
진짜 얼굴에 야구가 1도 없는데
4타수 2안타 ㄷㄷ
첫댓글 낭창
6시에 퇴근하고 6:30 야구장 도착한 직장인
누가 억지로 세워놨나
방에만 누워있어서 한심하게 보는 엄마같음..
ㅅㅂㅋㅋㅋㅋ
빨리 치고 집 가고 싶어하는거 같음
🫤
진짜 얼굴에 야구가 1도 없는데
4타수 2안타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