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돈내고 화생방 훈련갔다왔어요
추천 0 조회 260 26.05.06 21:50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1:50

    첫댓글 목ㄱㅊ함?

  • 26.05.06 21:51

    수일아 물 많이 마시고 코 많이 풀어..

  • 26.05.06 21:51

    고생했다..

  • 26.05.06 21:52

    물 많이 마셔

  • 26.05.06 21:52

    고생했어 ㅠ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5.06 21:55

    어? 나 수원 야구장갔다왔어 중간에 불나서 연기가 가득차서 … 그래서 화생방이라고 한거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