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나올까말까 고민했다
첫댓글 목ㄱㅊ함?
수일아 물 많이 마시고 코 많이 풀어..
고생했다..
물 많이 마셔
고생했어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어? 나 수원 야구장갔다왔어 중간에 불나서 연기가 가득차서 … 그래서 화생방이라고 한거임
첫댓글 목ㄱㅊ함?
수일아 물 많이 마시고 코 많이 풀어..
고생했다..
물 많이 마셔
고생했어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어? 나 수원 야구장갔다왔어 중간에 불나서 연기가 가득차서 … 그래서 화생방이라고 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