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언제까지 그러려는 걸까요
첫댓글 누구야?
나씨 성을 가진 어떤 아저씨
ㄹㅇ 돈도 많이 받으면서ㅋㅋㅋㅋ 심판존일 땐 어케 하셨어요
대체 언제까지 억울해하실건지
아니 근데 ㄹㅇ 심판이 볼 땐 대체 어케햇냐 ㅈㄴ 말도 안 되는 것도 스트주고 그럴 땐
거포들이 유독 그러나? 내가 아는 다른 사람도 그러는데
22 우하인가 하고 왔는데 다른 사람이네
진짜 너무 싫음 배트 무게 안 내리는 것도 개빡쳐
내렸더라 근데 내가 보기엔 더 내려야됨
한가운데도 놓치면서 뭔 앱스탓이시냐고
나성범인가하고 들어왔는데.... 왜 진짜지..ㅠ
아 우리팀 아저씨였어 대체 언놈이 또 그러나 했는데 이젠 감독도 슬슬 쉴드 치기 어려워 하는듯
첫댓글 누구야?
나씨 성을 가진 어떤 아저씨
ㄹㅇ 돈도 많이 받으면서ㅋㅋㅋㅋ 심판존일 땐 어케 하셨어요
대체 언제까지 억울해하실건지
아니 근데 ㄹㅇ 심판이 볼 땐 대체 어케햇냐 ㅈㄴ 말도 안 되는 것도 스트주고 그럴 땐
거포들이 유독 그러나? 내가 아는 다른 사람도 그러는데
22 우하인가 하고 왔는데 다른 사람이네
진짜 너무 싫음 배트 무게 안 내리는 것도 개빡쳐
내렸더라 근데 내가 보기엔 더 내려야됨
한가운데도 놓치면서 뭔 앱스탓이시냐고
나성범인가하고 들어왔는데.... 왜 진짜지..ㅠ
아 우리팀 아저씨였어 대체 언놈이 또 그러나 했는데 이젠 감독도 슬슬 쉴드 치기 어려워 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