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abs 도입 3년차인데 삼진당하면 abs 탓하는 타자
추천 0 조회 471 26.05.06 21:55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1:55

    첫댓글 누구야?

  • 작성자 26.05.06 21:56

    나씨 성을 가진 어떤 아저씨

  • 26.05.06 21:56

    ㄹㅇ 돈도 많이 받으면서ㅋㅋㅋㅋ 심판존일 땐 어케 하셨어요

  • 작성자 26.05.06 21:57

    대체 언제까지 억울해하실건지

  • 26.05.06 21:57

    아니 근데 ㄹㅇ 심판이 볼 땐 대체 어케햇냐 ㅈㄴ 말도 안 되는 것도 스트주고 그럴 땐

  • 26.05.06 21:57

    거포들이 유독 그러나? 내가 아는 다른 사람도 그러는데

  • 26.05.06 21:58

    22 우하인가 하고 왔는데 다른 사람이네

  • 26.05.06 21:57

    진짜 너무 싫음 배트 무게 안 내리는 것도 개빡쳐

  • 26.05.06 22:04

    내렸더라 근데 내가 보기엔 더 내려야됨

  • 26.05.06 21:59

    한가운데도 놓치면서 뭔 앱스탓이시냐고

  • 26.05.06 22:07

    나성범인가하고 들어왔는데.... 왜 진짜지..ㅠ

  • 26.05.06 22:34

    아 우리팀 아저씨였어 대체 언놈이 또 그러나 했는데 이젠 감독도 슬슬 쉴드 치기 어려워 하는듯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