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걍 도박한 2명 한번에 묶어서 한거아냐?
추천 0 조회 615 26.05.06 21:59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1:59

    첫댓글 ㅁㅈ

  • 26.05.06 22:00

    팬들 증언보면 그냥 인기팀이라 2명인거 같은데

  • 26.05.06 22:00

    뭔상관 도박은 심지어 4명이서함

  • 26.05.06 22:00

    아니 걍 별개임 인기팀이라 2명+둘이 잘해서 2명

  • 26.05.06 22:00

    뭔말이여...

  • 작성자 26.05.06 22:01

    나도 인기팀 팬인데 보통 1명하고 뒤에 1명하지 둘이 나란히는 안하지않나..?

  • 26.05.06 22:02

    ㅇㅇ 같이는 안 함

  • 26.05.06 22:01

    별 이상한 이해법을 다 갖다댄다

  • 26.05.06 22:01

    난 뭔말인지 알겠음 원래 해캐 하나 아나운서 하나 하는데 두명같이 붙였으니까 도박즈 화제성 노리고 한거같아 이거?

  • 26.05.06 22:02

    그말아닌거같은데

  • 26.05.06 22:02

    ㄴㄷ 이걸로 이해했는데 2명 인터뷰해도 1:1로 두번하잖아 거의

  • 26.05.06 22:02

    이거라서 이해한건데.. 반성 어쩌고 자막도 대놓고 붙이고

  • 작성자 26.05.06 22:02

    이말인데

  • 26.05.06 22:02

    이거 맞음 얘넨 글 읽지도 않고 화내는듯

  • 26.05.06 22:03

    한놈만부르면 한놈만 도박한거같으니까 두명했다는게 무슨말이냐고ㅋㅋ글 ㅈㄴ읽음

  • 26.05.06 22:04

    이야 문해력 떨어지는걸 왜 여따 승질이야

  • 26.05.06 22:03

    아 두명이 같이 인터뷰 함 ?? 이것도 신기하네

  • 26.05.06 22:04

    나란히 하는거 봤는데 접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