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민이 원래 제일 무서운거라고
첫댓글 나잖아..
야구에… 그런류가 있어? 보통 성적보고 입덕하지 않아?
경기 보러갔다가 진 팀한테 입덕하는 케이스..
지금 여기 댓만 봐도
ㅁㅈ 불쌍해서 이겨라이겨라 하다가 내팀됨
나잖아
나잖아 코시에서 쳐맞는거 보고 쳐울며 입덕
너진짜😭
나다 ㅋㅋㅋ
그렇게 차애팀 생김..
ㄴㅈㅇ 근데 난 입덕하니까 그해 우승함.. 희귀케이스
이거 나임
첫댓글 나잖아..
야구에… 그런류가 있어? 보통 성적보고 입덕하지 않아?
경기 보러갔다가 진 팀한테 입덕하는 케이스..
지금 여기 댓만 봐도
ㅁㅈ 불쌍해서 이겨라이겨라 하다가 내팀됨
나잖아
나잖아 코시에서 쳐맞는거 보고 쳐울며 입덕
너진짜😭
나다 ㅋㅋㅋ
그렇게 차애팀 생김..
나잖아
ㄴㅈㅇ 근데 난 입덕하니까 그해 우승함.. 희귀케이스
이거 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