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불쌍입덕이 ㅈㅉ 무서운거야
추천 0 조회 580 26.05.06 22:07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2:08

    첫댓글 나잖아..

  • 26.05.06 22:09

    야구에… 그런류가 있어? 보통 성적보고 입덕하지 않아?

  • 26.05.06 22:09

    경기 보러갔다가 진 팀한테 입덕하는 케이스..

  • 작성자 26.05.06 22:10

    지금 여기 댓만 봐도

  • 26.05.06 22:09

    ㅁㅈ 불쌍해서 이겨라이겨라 하다가 내팀됨

  • 26.05.06 22:09

    나잖아

  • 26.05.06 22:11

    나잖아 코시에서 쳐맞는거 보고 쳐울며 입덕

  • 작성자 26.05.06 22:11

    너진짜😭

  • 26.05.06 22:11

    나다 ㅋㅋㅋ

  • 26.05.06 22:15

    그렇게 차애팀 생김..

  • 26.05.06 22:18

    나잖아

  • 26.05.06 22:23

    ㄴㅈㅇ 근데 난 입덕하니까 그해 우승함.. 희귀케이스

  • 26.05.06 22:28

    이거 나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