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재밋엇는데...
첫댓글 그게 야구장 출근날마다 올려주던거랔ㅋㅋㅋ큐ㅠ
그니까..
패션균보다 크로스핏균임
와
요즘은 모노맨션균임
유튜브 나와서 하는말 들어보니까 출근을 안하는데 ootd가 어케있냐고 함 ㅠㅋㅋㅋㅋㅋ
첫댓글 그게 야구장 출근날마다 올려주던거랔ㅋㅋㅋ큐ㅠ
그니까..
패션균보다 크로스핏균임
와
요즘은 모노맨션균임
유튜브 나와서 하는말 들어보니까 출근을 안하는데 ootd가 어케있냐고 함 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