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균 요즘은 패션균 안올려줌?
추천 0 조회 484 26.05.06 22:24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2:24

    첫댓글 그게 야구장 출근날마다 올려주던거랔ㅋㅋㅋ큐ㅠ

  • 작성자 26.05.06 22:25

    그니까..

  • 26.05.06 22:25

    패션균보다 크로스핏균임

  • 작성자 26.05.06 22:25

  • 26.05.06 22:33

    요즘은 모노맨션균임

  • 26.05.06 22:48

    유튜브 나와서 하는말 들어보니까 출근을 안하는데 ootd가 어케있냐고 함 ㅠ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