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보다 올해 존나 심해진것같은데 투코랑 데이터 보고 이닝 쪼갠다는데 죄다 틀려먹어서 개빡침
첫댓글 음 우리팀 잇을땐 ㄴㄴ
안그랬는데
둘이 안좋은쪽으로 존나 잘맞는건가 ㅅㅂ작년엔 투수 멀티이닝으로 존나 쓰더니 이젠 2아카잡고 내리고 아카 하나잡고 내리고
첫댓글 음 우리팀 잇을땐 ㄴㄴ
안그랬는데
둘이 안좋은쪽으로 존나 잘맞는건가 ㅅㅂ작년엔 투수 멀티이닝으로 존나 쓰더니 이젠 2아카잡고 내리고 아카 하나잡고 내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