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근데 김경태 원래 이닝쪼개기 해?
추천 0 조회 213 26.05.06 22:41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2:46

    첫댓글 음 우리팀 잇을땐 ㄴㄴ

  • 26.05.06 23:02

    안그랬는데

  • 작성자 26.05.06 23:07

    둘이 안좋은쪽으로 존나 잘맞는건가 ㅅㅂ작년엔 투수 멀티이닝으로 존나 쓰더니 이젠 2아카잡고 내리고 아카 하나잡고 내리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