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전뱅 기록 축하해ㅎㅎㅅㅂ
어 그래 축하한다 ㅅㅂ
근데 삼중살 친날 이겨서 다행임 병우야
롯데 개낀다 ㅅㅂ
라인업 죽인다 이대호강백호문보경
잘 안나오는거구나
저 라인업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
불미스럽게 어떤 팀이 많이보이는데
첫댓글 전뱅 기록 축하해ㅎㅎㅅㅂ
어 그래 축하한다 ㅅㅂ
근데 삼중살 친날 이겨서 다행임 병우야
롯데 개낀다 ㅅㅂ
라인업 죽인다 이대호강백호문보경
잘 안나오는거구나
저 라인업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
불미스럽게 어떤 팀이 많이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