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
첫댓글 경기감각 까먹잖아
상무 가서 기량 올라오는 사람도 많음
현역도 은근 훈련하다 다칠수잇음..
뭐 아낀다고 다 좋은것도아니고 경기뛰면서 기량 많이늘어옴
뭔가 현역가서 쉬어야되는 투수가 있고 상무가는게 나은 투수가 있어…
공익이면 공익이 나은데 현역으로는 은근 다칠수도 있고 그닥 좋은것만은 아님
상무가서도 레벨업 많이함 ex)조병현 송승기... 현역가서 투구 감 잃기도 하고 걍 사바사야
ㅈㄴ 갈린 불펜이면 현역이 낫다고 생각함
현역 가서 감 잃는 케이스도 있댔음 공 던지는 것도 자유롭지 못하고 뭐든 케바케
갈린투수 아니면 상무 가는게 낫다고 봄 물론 갔다가 구창모 같은 애 만나서 갈릴 수도 있긴 하지만….
첫댓글 경기감각 까먹잖아
상무 가서 기량 올라오는 사람도 많음
현역도 은근 훈련하다 다칠수잇음..
뭐 아낀다고 다 좋은것도아니고 경기뛰면서 기량 많이늘어옴
뭔가 현역가서 쉬어야되는 투수가 있고 상무가는게 나은 투수가 있어…
공익이면 공익이 나은데 현역으로는 은근 다칠수도 있고 그닥 좋은것만은 아님
상무가서도 레벨업 많이함 ex)조병현 송승기... 현역가서 투구 감 잃기도 하고 걍 사바사야
ㅈㄴ 갈린 불펜이면 현역이 낫다고 생각함
현역 가서 감 잃는 케이스도 있댔음 공 던지는 것도 자유롭지 못하고 뭐든 케바케
갈린투수 아니면 상무 가는게 낫다고 봄 물론 갔다가 구창모 같은 애 만나서 갈릴 수도 있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