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근데 투수 상무보내는 이유가 뭐야??어깨 아끼는게 좋지 않나?
추천 0 조회 462 26.05.06 23:23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3:24

    첫댓글 경기감각 까먹잖아

  • 26.05.06 23:24

    상무 가서 기량 올라오는 사람도 많음

  • 26.05.06 23:24

    현역도 은근 훈련하다 다칠수잇음..

  • 26.05.06 23:25

    뭐 아낀다고 다 좋은것도아니고 경기뛰면서 기량 많이늘어옴

  • 26.05.06 23:25

    뭔가 현역가서 쉬어야되는 투수가 있고 상무가는게 나은 투수가 있어…

  • 26.05.06 23:27

    공익이면 공익이 나은데 현역으로는 은근 다칠수도 있고 그닥 좋은것만은 아님

  • 26.05.06 23:34

    상무가서도 레벨업 많이함 ex)조병현 송승기... 현역가서 투구 감 잃기도 하고 걍 사바사야

  • 26.05.06 23:43

    ㅈㄴ 갈린 불펜이면 현역이 낫다고 생각함

  • 26.05.06 23:45

    현역 가서 감 잃는 케이스도 있댔음 공 던지는 것도 자유롭지 못하고 뭐든 케바케

  • 26.05.07 07:15

    갈린투수 아니면 상무 가는게 낫다고 봄 물론 갔다가 구창모 같은 애 만나서 갈릴 수도 있긴 하지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