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같은 동네 분식집인데 아까 포장해왔거든찾으러 갔을때 되게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 좋았는데집와서보니 쪽지가ㅠ 달력오려서 직접 쓰신건가봐라볶이 김밥해서 구천원이었는데 내일 또 먹는다후기 쓰러가야지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ㅠㅠ
라볶이 진짜 맛있겠다
글이 감동
잘못한것이 잇다면이라고 쓰신게 맘아프다
잘못한 것이 있으면 ㅠㅠ
ㅠㅠㅠ 번창하시길
첫댓글 ㅠㅠ
라볶이 진짜 맛있겠다
글이 감동
잘못한것이 잇다면이라고 쓰신게 맘아프다
잘못한 것이 있으면 ㅠㅠ
ㅠㅠㅠ 번창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