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코스닥,국장,주식,국내주식
삼성전자,하이닉스,에코프로,한화에어로스페이스,현대로템,알테오젠,하이브,이차전지,삐아,펄어비스,현대자동차,펩트론,메리츠금융지주,ls일렉트릭,제룡전기,에이치브이엠,에이비엘바이오,카카오,카카오뱅크,아이쓰리시스템,두산에너빌리티,애니플러스
🇺🇸미국주식 달글
https://m.cafe.daum.net/ok1221/9sNg/1537?svc=cafeapp
🪙비트코인 달글
https://m.cafe.daum.net/ok1221/9a8f/68710518
부두아제약 손절했던애들 수습 끝남 ?? 나만 아직 빚 갚고읶냐 ..
한미 진짜진짜 43에 내릴게
일렉이 40퍼 먹는중
슼증이들 홀드?
ㅇㅇ
https://m.cafe.daum.net/ok1221/9sNg/1738?svc=cafeapp
https://m.cafe.daum.net/ok1221/9sNg/1738?svc=cafeapp
https://m.cafe.daum.net/ok1221/9sNg/1738?svc=cafeapp
한솔 프장에 나가고 믿지말걸..
나 한미 때문에 너무 어지러움 (p)
pc
https://cafe.daum.net/_c21_/shortcomment_read?grpid=aVeZ&fldid=9sNg&dataid=1738&type=popup
미친 나 일하고 왔는데 한미 시발 진짜... 너무 행복하네
효중 왤케 오르는거임?
와 한미미쳣네
다들 한미 언제뺄거임
한미뺠까ㅏㅏ
와 한미야
애들아 이사와
제주밤도체도 6찍음 ㄷㄷ
한미빨리판거 통온다진짜
하마 탑승함 가자
한미 미쳣내
아 아침에 한미 251에뺏는데 ㅅㅂ
흡습간대
현중 왜이렇게 쳐내리는데 올라가
대한전선 오후에 5 가주면안되니
한미 레알임???? ㅆㅂ!!!!!!!!! 31에내렸닥ㅎ
아 시발 일 존나 바빠서 아침에 한미 30에 존나 빨리 내리고 지금 가격봄 시발 진짜 이개뭐냐고
한미 지겹셀직전을 몇번을 참앗었는데 이런날이 오다니....
달글 이사갓슈
한미 개일찍 내렸는데;; 개빡치네 끝까지 나에게 엿을 줘…
https://m.cafe.daum.net/ok1221/9sNg/1738?svc=cafeapp
https://m.cafe.daum.net/ok1221/9sNg/1738?svc=cafeapp
https://m.cafe.daum.net/ok1221/9sNg/1738?svc=cafe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