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준달글 국내주식 달글 97🏃🏃‍♀️🏃‍♂️
추천 0 조회 12,838 26.04.22 09:35 댓글 943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27 11:46

    부두아제약 손절했던애들 수습 끝남 ?? 나만 아직 빚 갚고읶냐 ..

  • 26.04.27 11:46

    한미 진짜진짜 43에 내릴게

  • 26.04.27 11:46

  • 26.04.27 11:46

    일렉이 40퍼 먹는중

  • 26.04.27 11:46

    슼증이들 홀드?

  • 26.04.27 11:49

    ㅇㅇ

  • 26.04.27 11:47

    https://m.cafe.daum.net/ok1221/9sNg/1738?svc=cafeapp

    https://m.cafe.daum.net/ok1221/9sNg/1738?svc=cafeapp

    https://m.cafe.daum.net/ok1221/9sNg/1738?svc=cafeapp

  • 26.04.27 11:51

    한솔 프장에 나가고 믿지말걸..

  • 26.04.27 11:51

    나 한미 때문에 너무 어지러움 (p)

  • 26.04.27 11:52

    pc
    https://cafe.daum.net/_c21_/shortcomment_read?grpid=aVeZ&fldid=9sNg&dataid=1738&type=popup

  • 26.04.27 11:53

    미친 나 일하고 왔는데 한미 시발 진짜... 너무 행복하네

  • 26.04.27 11:57

    효중 왤케 오르는거임?

  • 26.04.27 12:00

    와 한미미쳣네

  • 26.04.27 12:04

    다들 한미 언제뺄거임

  • 26.04.27 12:07

    한미뺠까ㅏㅏ

  • 26.04.27 12:13

    와 한미야

  • 26.04.27 12:15

    애들아 이사와

  • 26.04.27 12:16

    제주밤도체도 6찍음 ㄷㄷ

  • 26.04.27 12:16

    한미빨리판거 통온다진짜

  • 26.04.27 12:17

    하마 탑승함 가자

  • 26.04.27 12:18

    한미 미쳣내

  • 26.04.27 12:19

    아 아침에 한미 251에뺏는데 ㅅㅂ

  • 26.04.27 12:21

    흡습간대

  • 26.04.27 12:22

    현중 왜이렇게 쳐내리는데 올라가

  • 26.04.27 12:24

    대한전선 오후에 5 가주면안되니

  • 26.04.27 12:26

    한미 레알임???? ㅆㅂ!!!!!!!!! 31에내렸닥ㅎ

  • 26.04.27 12:26

    아 시발 일 존나 바빠서 아침에 한미 30에 존나 빨리 내리고 지금 가격봄 시발 진짜 이개뭐냐고

  • 26.04.27 12:27

    한미 지겹셀직전을 몇번을 참앗었는데 이런날이 오다니....

  • 26.04.27 12:27

    달글 이사갓슈

  • 26.04.27 12:27

    한미 개일찍 내렸는데;; 개빡치네 끝까지 나에게 엿을 줘…

  • 26.04.27 12:28

    https://m.cafe.daum.net/ok1221/9sNg/1738?svc=cafeapp

    https://m.cafe.daum.net/ok1221/9sNg/1738?svc=cafeapp

    https://m.cafe.daum.net/ok1221/9sNg/1738?svc=cafeapp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