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중고신입/사회초년생/직장인을 위한 달글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퇴사하는 그 날까지 존버하며...이만 총총..🚫비댓 금지‼️
오후반차다 힘내야지
갸악 개부럽
나 왤케 전화를 못받지 시발 죽고싶
업무용 이메일 해킹당했는데 시발 40분동안 잡도리당함 아니 해킹당한것도 내잘못이야? 하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칫나ㅋㅋㅋㅜㅜㅜㅜㅠㅠㅠ 개억울
ㅅㅂ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가없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와씨바 인정 존나쳐봄
하 시벌
ㅅㅂ 내가 개발 너무 못해서 자괴감들어
전화 끊고 뻐큐날리는거 습관됨 하
하 ㅅㅂ 나 존나 엠지같은데 cs 계속 해도 되나 몰라
https://m.cafe.daum.net/ok1221/9sNg/998?svc=cafeapp ㄱㄱ
오후반차다 힘내야지
갸악 개부럽
나 왤케 전화를 못받지 시발 죽고싶
업무용 이메일 해킹당했는데 시발 40분동안 잡도리당함 아니 해킹당한것도 내잘못이야? 하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칫나ㅋㅋㅋㅜㅜㅜㅜㅠㅠㅠ 개억울
ㅅㅂ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가없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와씨바 인정 존나쳐봄
하 시벌
ㅅㅂ 내가 개발 너무 못해서 자괴감들어
전화 끊고 뻐큐날리는거 습관됨 하
하 ㅅㅂ 나 존나 엠지같은데 cs 계속 해도 되나 몰라
https://m.cafe.daum.net/ok1221/9sNg/998?svc=cafeapp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