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진 클릭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요시키 때문에 하루하루가 힘들다
와 히죽여 5화 연출 너무 조음
아직 5회 안봤는데 기대됨
https://twitter.com/wakuuu27/status/1951560300312011084?s=46&t=WZtL5LH27lGqIVV4LfuySQ와 이게 2.5라는데 ㅈㄴ괜찮다
ㅈㄴ앙….
히카루한테 상처내고 땅굴파는 요시키랑 ㅈㄴ 쾌남처럼 위로해주는 짭카루가 너무 좋다고 말해
이 장면 너무 좋았슨
너무 완벽한 요시키네 가족이잖아 ㅅㅂ 제발 걍 같이 살아
ㄹㅇ 요시키 애비 빠지라해
https://x.com/hamuyo864_/status/1952025274121605392?s=46송하촌숙 ㅠㅠ
에 사토미 친형있음?!
ㅇㅇ
ㅈㄴ 앙 ㅋㅋ
ㅈㄴ앙
쓰리 ㅈㄴ앙
쿄사토 https://x.com/zan0ck/status/1951920402365861947?s=46&t=yc5WP1aH4nAYXevlXdVaEA
앙…
하 진짜 미친야쿠자
쿄사토 이거 배덕감 미쳤네.. https://x.com/liam_kurenai/status/1951897551948722186?s=46&t=yc5WP1aH4nAYXevlXdVaEA
하 개패자
쿄지미친놈
하 쿄지야 쿄지야
아 어차피 만화로 원피스다봐서 제이박스 끊고 본방도 안봤는데 쇼츠보니까 최신화 개잘뽑았네 ㅅㅂ
난 opp 깔끔해서
opp
뭔가 쿄사토는 나이차이 많이 나는거 알아도 체감은 잘 안되는데 유명한이 중딩이랑 사귄다하면 갑자기 체감돼서 쿄지패고시픔
존나패야함
블루록 뉴일러 떴는데 린깅이 혼자 싸매고 있슨
가치아쿠타 엔진잔카 볼수록 개느좋이네; 루도도 과거 존맛
개큰 앙
ㄷㅆ 세트 할인 오늘까지 30퍼하던데 고민... 만화는 50퍼 할인 잘 안 해주네
히카루 이 장면 너무 좋아서 계속 생각남
ㅈㄴㄱㅇㅇ
https://x.com/dcon_34/status/1952099099924455891?t=kK8rPO6QUy-7oQNYGx85_Q&s=19가치아쿠타
https://x.com/kubbbbbbbbby/status/1950181002178916618?t=BjMEvVT-w_FsM40gFXVHFw&s=19https://x.com/kubbbbbbbbby/status/1949796138506399839?t=szTwjh5RzsY5dvp-lv_kjA&s=19앙 이것도 봐줘...
앙
이사가두 되나
ㄱㄱ
짤 ㅈㄴ 바보같음 ㅅㅂㅋㅋㅋㅋㅋ
첫댓에 담달링크있어
https://m.cafe.daum.net/ok1221/9sNg/500?svc=cafeapp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요시키 때문에 하루하루가 힘들다
와 히죽여 5화 연출 너무 조음
아직 5회 안봤는데 기대됨
https://twitter.com/wakuuu27/status/1951560300312011084?s=46&t=WZtL5LH27lGqIVV4LfuySQ
와 이게 2.5라는데 ㅈㄴ괜찮다
ㅈㄴ앙….
히카루한테 상처내고 땅굴파는 요시키랑 ㅈㄴ 쾌남처럼 위로해주는 짭카루가 너무 좋다고 말해
이 장면 너무 좋았슨
너무 완벽한 요시키네 가족이잖아 ㅅㅂ 제발 걍 같이 살아
ㄹㅇ 요시키 애비 빠지라해
https://x.com/hamuyo864_/status/1952025274121605392?s=46
송하촌숙 ㅠㅠ
에 사토미 친형있음?!
ㅇㅇ
ㅈㄴ 앙 ㅋㅋ
ㅈㄴ앙
쓰리 ㅈㄴ앙
쿄사토 https://x.com/zan0ck/status/1951920402365861947?s=46&t=yc5WP1aH4nAYXevlXdVaEA
앙…
하 진짜 미친야쿠자
쿄사토 이거 배덕감 미쳤네.. https://x.com/liam_kurenai/status/1951897551948722186?s=46&t=yc5WP1aH4nAYXevlXdVaEA
하 개패자
쿄지미친놈
하 쿄지야 쿄지야
아 어차피 만화로 원피스다봐서 제이박스 끊고 본방도 안봤는데 쇼츠보니까 최신화 개잘뽑았네 ㅅㅂ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난 opp 깔끔해서
opp
뭔가 쿄사토는 나이차이 많이 나는거 알아도 체감은 잘 안되는데 유명한이 중딩이랑 사귄다하면 갑자기 체감돼서 쿄지패고시픔
존나패야함
블루록 뉴일러 떴는데 린깅이 혼자 싸매고 있슨
가치아쿠타 엔진잔카 볼수록 개느좋이네; 루도도 과거 존맛
개큰 앙
ㄷㅆ 세트 할인 오늘까지 30퍼하던데 고민... 만화는 50퍼 할인 잘 안 해주네
히카루 이 장면 너무 좋아서 계속 생각남
ㅈㄴㄱㅇㅇ
https://x.com/dcon_34/status/1952099099924455891?t=kK8rPO6QUy-7oQNYGx85_Q&s=19
가치아쿠타
https://x.com/kubbbbbbbbby/status/1950181002178916618?t=BjMEvVT-w_FsM40gFXVHFw&s=19
https://x.com/kubbbbbbbbby/status/1949796138506399839?t=szTwjh5RzsY5dvp-lv_kjA&s=19
앙 이것도 봐줘...
앙
이사가두 되나
ㄱㄱ
짤 ㅈㄴ 바보같음 ㅅㅂㅋㅋㅋㅋㅋ
첫댓에 담달링크있어
https://m.cafe.daum.net/ok1221/9sNg/500?svc=cafe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