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준달글 🔮투디 오타쿠 통합 달글🔮 58
추천 0 조회 5,170 25.06.30 10:36 댓글 904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8.04 11:43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 25.08.04 11:39

    요시키 때문에 하루하루가 힘들다

  • 25.08.04 11:40

    와 히죽여 5화 연출 너무 조음

  • 25.08.04 11:42

    아직 5회 안봤는데 기대됨

  • 25.08.04 11:43

    https://twitter.com/wakuuu27/status/1951560300312011084?s=46&t=WZtL5LH27lGqIVV4LfuySQ
    와 이게 2.5라는데 ㅈㄴ괜찮다

  • 25.08.04 11:43

    ㅈㄴ앙….

  • 25.08.04 12:11

  • 25.08.04 11:45

    히카루한테 상처내고 땅굴파는 요시키랑 ㅈㄴ 쾌남처럼 위로해주는 짭카루가 너무 좋다고 말해

  • 25.08.04 12:12

    이 장면 너무 좋았슨

  • 25.08.04 11:48

    너무 완벽한 요시키네 가족이잖아 ㅅㅂ 제발 걍 같이 살아

  • 25.08.04 12:11

    ㄹㅇ 요시키 애비 빠지라해

  • 25.08.04 11:50

    https://x.com/hamuyo864_/status/1952025274121605392?s=46
    송하촌숙 ㅠㅠ

  • 25.08.04 11:52

    에 사토미 친형있음?!

  • 25.08.04 13:42

    ㅇㅇ

  • 25.08.04 11:53

    ㅈㄴ 앙 ㅋㅋ

  • 25.08.04 11:57

    ㅈㄴ앙

  • 25.08.04 12:01

    쓰리 ㅈㄴ앙

  • 25.08.04 12:11

  • 25.08.04 12:06

    쿄사토 https://x.com/zan0ck/status/1951920402365861947?s=46&t=yc5WP1aH4nAYXevlXdVaEA

  • 25.08.04 12:11

    앙…

  • 25.08.04 12:07

    하 진짜 미친야쿠자

  • 25.08.04 12:07

    쿄사토 이거 배덕감 미쳤네.. https://x.com/liam_kurenai/status/1951897551948722186?s=46&t=yc5WP1aH4nAYXevlXdVaEA

  • 25.08.04 12:11

    하 개패자

  • 25.08.04 12:15

    쿄지미친놈

  • 25.08.04 12:12

    하 쿄지야 쿄지야

  • 25.08.04 12:13

    아 어차피 만화로 원피스다봐서 제이박스 끊고 본방도 안봤는데 쇼츠보니까 최신화 개잘뽑았네 ㅅㅂ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8.04 12:14

    난 opp 깔끔해서

  • 25.08.04 12:15

    opp

  • 25.08.04 12:16

    뭔가 쿄사토는 나이차이 많이 나는거 알아도 체감은 잘 안되는데 유명한이 중딩이랑 사귄다하면 갑자기 체감돼서 쿄지패고시픔

  • 25.08.04 12:16

    존나패야함

  • 25.08.04 12:16

    블루록 뉴일러 떴는데 린깅이 혼자 싸매고 있슨

  • 25.08.04 12:17

    가치아쿠타 엔진잔카 볼수록 개느좋이네; 루도도 과거 존맛

  • 25.08.04 12:17

    개큰 앙

  • 25.08.04 12:18

    ㄷㅆ 세트 할인 오늘까지 30퍼하던데 고민... 만화는 50퍼 할인 잘 안 해주네

  • 25.08.04 12:17

    히카루 이 장면 너무 좋아서 계속 생각남

  • 25.08.04 12:19

    ㅈㄴㄱㅇㅇ

  • 25.08.04 12:18

    https://x.com/dcon_34/status/1952099099924455891?t=kK8rPO6QUy-7oQNYGx85_Q&s=19
    가치아쿠타

  • 25.08.04 12:20

    https://x.com/kubbbbbbbbby/status/1950181002178916618?t=BjMEvVT-w_FsM40gFXVHFw&s=19
    https://x.com/kubbbbbbbbby/status/1949796138506399839?t=szTwjh5RzsY5dvp-lv_kjA&s=19
    앙 이것도 봐줘...

  • 25.08.04 16:27

  • 25.08.04 12:21

    이사가두 되나

  • 25.08.04 12:23

    ㄱㄱ

  • 25.08.04 12:22

    짤 ㅈㄴ 바보같음 ㅅㅂㅋㅋㅋㅋㅋ

  • 25.08.04 12:22


    첫댓에 담달링크있어

  • 25.08.04 12:22

    https://m.cafe.daum.net/ok1221/9sNg/500?svc=cafeapp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