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준달글 스트레이트 체형 달글
추천 0 조회 13,317 25.01.08 11:01 댓글 149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27 23:04

    나도 안어울려 ㅜㅜ 오리궁뎅이 같아보임

  • 26.05.28 16:53

    헐 나도..부츠컷이 제일 베스트

  • 26.05.28 18:06

    스트영상 보고 왔는데 면소재가 뱃살 골반 부각돼서 별로래... 기장도 짧으면 안돼서 부츠컷 추천이랫

  • 26.05.27 23:05

    글로니 G classic fitted tee 이거 스트 체형한테 유명하더라 언금이면 지울게 알려줘

  • 26.05.28 15:40

    지그재그야 ??

  • 26.05.28 18:17

    지그재그에도 있음!

  • 26.05.28 15:39

    얘들아 머리는 체형이랑 상관없나

  • 26.05.28 18:06

    난 묶은 머리 앤 생머리 어울림..

  • 26.05.28 18:07

    헐 나도 난 묶은머리가 젤 베스트야 ..

  • 26.05.28 15:42

    상체비만이라 여름에 얇은 가디건 못입겠다… ㅅㅂ….

  • 26.05.28 16:59

    난 이게 낫던데 차라리ㅜㅜ 아니면 정핏 반팔..

  • 26.05.28 15:46

    상체도 떡벌어졌는데 가슴까지 커서 진심 여름에 너무 부담스러움.. 그래서 겨울이 좋음 ㅅㅂ 다같이 벙벙하게 지내잖아 어깨도 남자보다 넓음

  • 26.05.28 15:49

    ㄴㄷ… 그냥 뭐라고 해야되지? 기골이 장대하다 < 이 표현이 딱 나임

  • 26.05.29 19:03

    ㄴㄷ… 확신의 슽은 맞는데 달글 본문 사진보다 어깨도 더 넓고 가슴도 커서 여름에 입을 옷도 없고 부담스럽고 미치겠음

  • 26.05.28 18:07

    여름은 반팔티인데 가슴부각돼서 출근을 어캐하나요

  • 26.05.30 08:30

    우리 카프리 가능한가???

  • 26.05.30 13:27

    가슴팍+팔뚝 부피감있어서 스트같은데 허벅지개두꺼워서 스키니, 부츠컷 허벅지개껴보여서 절대못입고 핀턱슬랙스, 벌룬핏, 와이드 다 ㅈㄴ이상하고 뚱뚱해보이고 그나마입을수있는바지가 얇고 촤르르(이거젤중요ㅜ) 떨어지는 통넓은 슬랙스 정도인데(살개빠지면 일자핏청바지도 가능) 이거도 스트체형이 맞을까...?? bmi20인 정상체중임ㅜㅜ 본문두번째사진걍난데왜부츠컷을입지못할까,,,

  • 26.05.30 15:52

    스트달글 🤍

  • 26.05.30 17:00

  • 26.05.31 08:58

    슽달

  • 26.05.31 17:54

    ㅎㅇ

  • 26.06.01 00:27

    가슴 처지고 벌어진 애들아…. 잘 모아주는 브라 뭐 없냐 가슴이 벌어져서 그런가 상체가 더 넙대대해보이는거같음

  • 26.06.01 12:59

    미니마이저브라 ㄱㅊ더라

  • 26.06.01 12:59

    기본반팔티 추천해주라 .. 블랙업 말고..

  • 26.06.01 21:47

    하 여름출근룩 개어렵다 우리 비캐 이상으로만 가능한데..... 셔츠도 질림.....

  • 26.06.02 00:41

    우리 이런 바지 핏보다

  • 26.06.02 00:42

    이게 훨씬 낫겟지? 전자 스타일도 사보고 싶은데 망할거같음

  • 26.06.02 01:34

    나 1같은거 걍 입긴하는데 사진찍힌거 보고 충격먹음 한 10키로는 더 나가보여

  • 26.06.02 11:30

    댓줄사람

  • 26.06.02 11:32

    ㅎㅇ

  • 26.06.02 19:06

    길거리에 여자들 보면 되게 체구 자체가 작은 여자들 많다… 존나 억여미새 같은 표현이긴한데 조막만하고 내 품에 쏙 들어올거처럼 작음 내가 날씬까지 빼도 타고난 뼈대가 달라서 저렇겐 안될거 같아가지고 신기함

  • 26.06.03 20:38

    혹시 로우라이즈 추천해줄 바지 있니 얘들아

  • 26.06.04 13:38

    하체는 말랐는데 흉통 크고 어깨 넓고 목 짧고 뱃살 많은 체형인데 이런 거 ㅂㄹ일까

  • 26.06.06 08:27

    글래머인 스트있어? 이런게 베스트인 거 같은데 가슴 뽈록 부각돼도 다들 걍 입어?

  • 26.06.06 10:09

    걍 입음…..

  • 26.06.06 10:42

    보트넥 스트 잘 어울려?? 네모인간 될 것 같아서 안 입어봤는데

  • 26.06.06 12:04

    어디꺼ㅑ?

  • 26.06.06 12:52

    어디꺼야?

  • 19:18 새글

    보트넥 안입음

  • 26.06.06 12:52

    하객룩 블라우스 사려고하는데 마땅한게 없다 ㅠㅠ

  • 26.06.06 15:11

    가슴큰 슽인데 이거 입어도 ㄱㅊ을까?

  • 26.06.07 02:31 새글

    168인데 츄리닝 롱버전으로 사는게 맞겠지? 슽치고 다리 긴편은 아니라서 고민되네

  • 26.06.07 08:54 새글

    엉ㅇㅇ

  • 26.06.07 03:22 새글

    여름긴팔 ㅊㅊ점 ㅠㅠ 진짜 입을 게 없다

  • 26.06.07 03:22 새글

    홀터넥이랑세트인코디 이쁜거추천해줄사람

  • 26.06.07 17:53 새글

    흉곽 넓음 + 가슴 벌어지고 쳐짐이라 그런가 가슴을 모아줘야 그나마 옷핏이 나아진다… 안 잡아주면 흉곽 안그래도 넓은데 만주벌판됨

  • 03:04 새글

    나 마른편인데 흉곽개큼 허짧이라 핏이 구림.. 이건 뭐 더 빼도 달라질것같지도않음 더 말랏을때고 별다를게없엇어 아 심지어 갈비뼈도 튀져나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