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없는 것이 공지!화력 분산될 것 같아서 원달만 유지할게요🥹(추후에 달글 핫해지면 추천템 달글 만들예정)꿀팁은 천천히 추가하겠습니다👚 상의 - 크롭 피하기🩳 하의 - 하이웨스트 피하기
나도 안어울려 ㅜㅜ 오리궁뎅이 같아보임
헐 나도..부츠컷이 제일 베스트
스트영상 보고 왔는데 면소재가 뱃살 골반 부각돼서 별로래... 기장도 짧으면 안돼서 부츠컷 추천이랫
글로니 G classic fitted tee 이거 스트 체형한테 유명하더라 언금이면 지울게 알려줘
지그재그야 ??
지그재그에도 있음!
얘들아 머리는 체형이랑 상관없나
난 묶은 머리 앤 생머리 어울림..
헐 나도 난 묶은머리가 젤 베스트야 ..
상체비만이라 여름에 얇은 가디건 못입겠다… ㅅㅂ….
난 이게 낫던데 차라리ㅜㅜ 아니면 정핏 반팔..
상체도 떡벌어졌는데 가슴까지 커서 진심 여름에 너무 부담스러움.. 그래서 겨울이 좋음 ㅅㅂ 다같이 벙벙하게 지내잖아 어깨도 남자보다 넓음
ㄴㄷ… 그냥 뭐라고 해야되지? 기골이 장대하다 < 이 표현이 딱 나임
ㄴㄷ… 확신의 슽은 맞는데 달글 본문 사진보다 어깨도 더 넓고 가슴도 커서 여름에 입을 옷도 없고 부담스럽고 미치겠음
여름은 반팔티인데 가슴부각돼서 출근을 어캐하나요
우리 카프리 가능한가???
가슴팍+팔뚝 부피감있어서 스트같은데 허벅지개두꺼워서 스키니, 부츠컷 허벅지개껴보여서 절대못입고 핀턱슬랙스, 벌룬핏, 와이드 다 ㅈㄴ이상하고 뚱뚱해보이고 그나마입을수있는바지가 얇고 촤르르(이거젤중요ㅜ) 떨어지는 통넓은 슬랙스 정도인데(살개빠지면 일자핏청바지도 가능) 이거도 스트체형이 맞을까...?? bmi20인 정상체중임ㅜㅜ 본문두번째사진걍난데왜부츠컷을입지못할까,,,
스트달글 🤍
냠
슽달
ㅎㅇ
가슴 처지고 벌어진 애들아…. 잘 모아주는 브라 뭐 없냐 가슴이 벌어져서 그런가 상체가 더 넙대대해보이는거같음
미니마이저브라 ㄱㅊ더라
기본반팔티 추천해주라 .. 블랙업 말고..
하 여름출근룩 개어렵다 우리 비캐 이상으로만 가능한데..... 셔츠도 질림.....
우리 이런 바지 핏보다
이게 훨씬 낫겟지? 전자 스타일도 사보고 싶은데 망할거같음
나 1같은거 걍 입긴하는데 사진찍힌거 보고 충격먹음 한 10키로는 더 나가보여
댓줄사람
길거리에 여자들 보면 되게 체구 자체가 작은 여자들 많다… 존나 억여미새 같은 표현이긴한데 조막만하고 내 품에 쏙 들어올거처럼 작음 내가 날씬까지 빼도 타고난 뼈대가 달라서 저렇겐 안될거 같아가지고 신기함
혹시 로우라이즈 추천해줄 바지 있니 얘들아
하체는 말랐는데 흉통 크고 어깨 넓고 목 짧고 뱃살 많은 체형인데 이런 거 ㅂㄹ일까
글래머인 스트있어? 이런게 베스트인 거 같은데 가슴 뽈록 부각돼도 다들 걍 입어?
걍 입음…..
보트넥 스트 잘 어울려?? 네모인간 될 것 같아서 안 입어봤는데
어디꺼ㅑ?
어디꺼야?
보트넥 안입음
하객룩 블라우스 사려고하는데 마땅한게 없다 ㅠㅠ
가슴큰 슽인데 이거 입어도 ㄱㅊ을까?
168인데 츄리닝 롱버전으로 사는게 맞겠지? 슽치고 다리 긴편은 아니라서 고민되네
엉ㅇㅇ
여름긴팔 ㅊㅊ점 ㅠㅠ 진짜 입을 게 없다
홀터넥이랑세트인코디 이쁜거추천해줄사람
흉곽 넓음 + 가슴 벌어지고 쳐짐이라 그런가 가슴을 모아줘야 그나마 옷핏이 나아진다… 안 잡아주면 흉곽 안그래도 넓은데 만주벌판됨
나 마른편인데 흉곽개큼 허짧이라 핏이 구림.. 이건 뭐 더 빼도 달라질것같지도않음 더 말랏을때고 별다를게없엇어 아 심지어 갈비뼈도 튀져나옴;
나도 안어울려 ㅜㅜ 오리궁뎅이 같아보임
헐 나도..부츠컷이 제일 베스트
스트영상 보고 왔는데 면소재가 뱃살 골반 부각돼서 별로래... 기장도 짧으면 안돼서 부츠컷 추천이랫
글로니 G classic fitted tee 이거 스트 체형한테 유명하더라 언금이면 지울게 알려줘
지그재그야 ??
지그재그에도 있음!
얘들아 머리는 체형이랑 상관없나
난 묶은 머리 앤 생머리 어울림..
헐 나도 난 묶은머리가 젤 베스트야 ..
상체비만이라 여름에 얇은 가디건 못입겠다… ㅅㅂ….
난 이게 낫던데 차라리ㅜㅜ 아니면 정핏 반팔..
상체도 떡벌어졌는데 가슴까지 커서 진심 여름에 너무 부담스러움.. 그래서 겨울이 좋음 ㅅㅂ 다같이 벙벙하게 지내잖아 어깨도 남자보다 넓음
ㄴㄷ… 그냥 뭐라고 해야되지? 기골이 장대하다 < 이 표현이 딱 나임
ㄴㄷ… 확신의 슽은 맞는데 달글 본문 사진보다 어깨도 더 넓고 가슴도 커서 여름에 입을 옷도 없고 부담스럽고 미치겠음
여름은 반팔티인데 가슴부각돼서 출근을 어캐하나요
우리 카프리 가능한가???
가슴팍+팔뚝 부피감있어서 스트같은데 허벅지개두꺼워서 스키니, 부츠컷 허벅지개껴보여서 절대못입고 핀턱슬랙스, 벌룬핏, 와이드 다 ㅈㄴ이상하고 뚱뚱해보이고 그나마입을수있는바지가 얇고 촤르르(이거젤중요ㅜ) 떨어지는 통넓은 슬랙스 정도인데(살개빠지면 일자핏청바지도 가능) 이거도 스트체형이 맞을까...?? bmi20인 정상체중임ㅜㅜ 본문두번째사진걍난데왜부츠컷을입지못할까,,,
스트달글 🤍
냠
슽달
ㅎㅇ
가슴 처지고 벌어진 애들아…. 잘 모아주는 브라 뭐 없냐 가슴이 벌어져서 그런가 상체가 더 넙대대해보이는거같음
미니마이저브라 ㄱㅊ더라
기본반팔티 추천해주라 .. 블랙업 말고..
하 여름출근룩 개어렵다 우리 비캐 이상으로만 가능한데..... 셔츠도 질림.....
우리 이런 바지 핏보다
이게 훨씬 낫겟지? 전자 스타일도 사보고 싶은데 망할거같음
나 1같은거 걍 입긴하는데 사진찍힌거 보고 충격먹음 한 10키로는 더 나가보여
댓줄사람
ㅎㅇ
길거리에 여자들 보면 되게 체구 자체가 작은 여자들 많다… 존나 억여미새 같은 표현이긴한데 조막만하고 내 품에 쏙 들어올거처럼 작음 내가 날씬까지 빼도 타고난 뼈대가 달라서 저렇겐 안될거 같아가지고 신기함
혹시 로우라이즈 추천해줄 바지 있니 얘들아
하체는 말랐는데 흉통 크고 어깨 넓고 목 짧고 뱃살 많은 체형인데 이런 거 ㅂㄹ일까
글래머인 스트있어? 이런게 베스트인 거 같은데 가슴 뽈록 부각돼도 다들 걍 입어?
걍 입음…..
보트넥 스트 잘 어울려?? 네모인간 될 것 같아서 안 입어봤는데
어디꺼ㅑ?
어디꺼야?
보트넥 안입음
하객룩 블라우스 사려고하는데 마땅한게 없다 ㅠㅠ
가슴큰 슽인데 이거 입어도 ㄱㅊ을까?
168인데 츄리닝 롱버전으로 사는게 맞겠지? 슽치고 다리 긴편은 아니라서 고민되네
엉ㅇㅇ
여름긴팔 ㅊㅊ점 ㅠㅠ 진짜 입을 게 없다
홀터넥이랑세트인코디 이쁜거추천해줄사람
흉곽 넓음 + 가슴 벌어지고 쳐짐이라 그런가 가슴을 모아줘야 그나마 옷핏이 나아진다… 안 잡아주면 흉곽 안그래도 넓은데 만주벌판됨
나 마른편인데 흉곽개큼 허짧이라 핏이 구림.. 이건 뭐 더 빼도 달라질것같지도않음 더 말랏을때고 별다를게없엇어 아 심지어 갈비뼈도 튀져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