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역 2번 출구 6시 40분 ▶안양종합운동장 7시 00분 ▶안양우편집중국 건너편 7시 10분 탑승장소를 꼭!!! 표기 바랍니다~ [예]관악역=(관), 운동장=(운), 우편집중국=(집) |
2025년 7월 문경 대야산 좌석
배치도(존칭 생략)
| 기사님 | | 관: 19명 운: 12명 집: 8명
계: 39명 | 출입구 |
| 1 | 유비(관) | 2 | 열고(관) | 3 | 총무님(관) | 4 | ----------- |
| 5 | 꿈누리(관) | 6 | 꿈누리+1(관) | 7 | 지성(운) | 8 | 산보니(집) |
| 9 | 해오름(관) | 10 | 해아뜰(관) | 11 | 수다랑(관) | 12 | 나홀로(집) |
| 13 | 해령(운) | 14 | 해모로(운) | 15 | 해솔(운) | 16 | 해성(운) |
| 17 | 해오름+1(관) | 18 | 해오름+2(관) | 19 | 꽃비(관) | 20 | 충성(관) |
| 21 | 귀요미(관) | 22 | 포동이(관) | 23 | 강언덕(집) | 24 | 조아(관) |
| 25 | 석산(집) | 26 | 준원(집) | 27 | 탁공(관) | 28 | 아양(관) |
| 29 | 사계(집) | 30 | 봉달(운) | 31 | 복녀(집) | 32 | 기억(집) |
| 33 | 아지(운) | 34 | 오백원(운) | 35 | 동편(운) | 36 | 희망종(운) |
| 37 | 김영진(관) | 38 | | | 39 | | 40 | |
| 41 | 해파랑(운) | 42 | | | 43 | 당당(운) | 44 | 세한연후(관) |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정기지방산행방
2025년 7월19일(토) 문경 대야산,용추계곡 좌석신청방
추천 0
조회 3,691
25.06.24 16:25
댓글 172
다음검색
동네주민 두분 환영합니다~~~^^
37번 김영진님 참석 합니다 (관)
김영진님! 오랜만이네요~~~ 환영합니다!!! ^^
오랜만에 나오시네요
7월 대야산 정기산행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건시간 보내세요 ㅎ
오랜만에 뵙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열고님 첫 정기산행 대장 축하드려요.
가족행사 관계로 참석은 못하고 찬조 조금 하겠습니다.
우와우와 😍
동해님 ~
마음 써주셔서 엄청 감사합니다 ^^
10만원 찬조
입금 확인했습니다
곧산행에서 뵈어요 😀
동해님, 너무 감사합니다.
더운 여름 건강히 잘 지내시고 조만간 뵙겠습니다~~^^
한여름님~~
5만원 찬조 감사합니다 ㅎ
귀하게 잘 활용하겠습니다
입금 확인했습니다 😊
양정화님^^
5만원 찬조 감사합니다 ~
알뜰하게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입금 확인했습니다 😊
자유회장님 ~~ㅎ
만차를 기원하는 15만원 큰 찬조 감사합니다 ~~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입금 확인 했습니다^^
찬조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곳에 잘 쓰겠습니다~~
안녕 하세요
천재지변으로
개인적인 문제해결을 위해
대야산 산행을 취소 합니다
죄송 합니다
에고 ㅠㅠ
문제가 잘 해결되시길 바라며,
다음 기회에 뵙겠습니다~~
헉~~
해결 잘되시길 바랍니다
곧산행에서 뵙길 바래요^^
44 (관) ^^/
대장님, 바쁘신 중에도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뵐게요~~
환영합니다 ㅎ
7월 정산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계님께서 10만원을 찬조 해주셨습니다..
귀하게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입금 확인했습니다 😊
엄청 감사합니다 👍
히잉~ 죄송합니다 ㅠ.ㅜ
일찍이 일어는 났는데;; 부득이하게 컨디션이 좋지않아 꼬리내려요.
아무래도 게스트도 무리일것같아 ㅜ.ㅠ
밤새 고민했네욤!!
열고대장님! 죄송욤~ ㅠ.ㅜ
정.산. 조심히들 다녀오세요~!
따.랑.합.니.다.♡안양산악회
에궁~~
맴고생 하셨군요~~
아마도 다른분들도 하고 계실듯 합니다~~
컨디션 조절 잘 하시구요~~
다음 산행에서 뵐께요
10만원 찬조 감사합니다.
귀하게 잘 쓰겠습니다
입금확인했습니다 😀
꿈대장님, 맘고생 많았을텐데..
모처럼 휴일 잘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