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온지 벌써 2년이 되가내요.멀리서나마 들리는 반가운 이름에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중하트 화이팅!중산자이 화이팅!
첫댓글 지역균형 발전을 위해서라도 서울 집값 안정을 찾고, 지방 집값은 정상화가 필요해 보입니다
경산에 있는 모 중학생들의 대화A : 울집 3억짜리야. 평수도 40평이고~우쭐 우쭐 얘들 : 우와~~~ B가 지나가는데... A : 어이 B 너거 집 얼마야? B : 울집? 글쎄. 한 6억 할려나? A : 뻥치지마! 6억짜리 아파트가 어디있어? B : 맞는디....그리고 아파트가 4억 밑에 있을 수가 있음??? 얘들 : 우와~~~ 수성구 사는 C가 지나가는데 A, B : 야! 수성구! 너거 집은 얼마야? C : 2...2...2... A, B : 뭐 고작 2억??? C : 아니 20억... 얘들 : 우와~~~
첫댓글 지역균형 발전을 위해서라도 서울 집값 안정을 찾고, 지방 집값은 정상화가 필요해 보입니다
경산에 있는 모 중학생들의 대화
A : 울집 3억짜리야. 평수도 40평이고~우쭐 우쭐
얘들 : 우와~~~
B가 지나가는데...
A : 어이 B 너거 집 얼마야?
B : 울집? 글쎄. 한 6억 할려나?
A : 뻥치지마! 6억짜리 아파트가 어디있어?
B : 맞는디....그리고 아파트가 4억 밑에 있을 수가 있음???
얘들 : 우와~~~
수성구 사는 C가 지나가는데
A, B : 야! 수성구! 너거 집은 얼마야?
C : 2...2...2...
A, B : 뭐 고작 2억???
C : 아니 20억...
얘들 :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