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층이 좋다라는 의견이 많네요...
그렇타면 필로티가 2층이 아니라 3층 높이의 필로티라면
필리티(3층 높이)랑 5층 중 어디를 선호하시는 지요?
수성푸르지오리버센트는 필로티가 다른 동 3층 높이더라구요....
첫댓글 걍 조금이라도 높은 게 나아요
5층
높이도 높이지만 필로티 추워요. 난방 효율 많이 떨어집니다.
222
5
5층요
난방 효율 모르겠음애들 있다면 필로티 고민해보시는것도 좋을듯층간 소음 스트레스 무시 못합니다
필로티 추울때춥고 더울때 더워요요즘 기술이 좋아졌는지는 모르겠지만 ;
필로티는 팔때 고층가격 받습니다 어중층은 비교가안되죠
첫댓글 걍 조금이라도 높은 게 나아요
5층
높이도 높이지만 필로티 추워요. 난방 효율 많이 떨어집니다.
222
5
5층
5층요
난방 효율 모르겠음
애들 있다면 필로티 고민해보시는것도 좋을듯
층간 소음 스트레스 무시 못합니다
필로티 추울때춥고 더울때 더워요
요즘 기술이 좋아졌는지는 모르겠지만 ;
필로티는 팔때 고층가격 받습니다 어중층은 비교가안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