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대구 텐인텐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수성구모임 Re: 필로티 vs 어중간 저층
추천 0 조회 1,097 25.08.01 11:02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11:12

    첫댓글 걍 조금이라도 높은 게 나아요

  • 25.08.01 11:18

    5층

  • 25.08.01 11:29

    높이도 높이지만 필로티 추워요. 난방 효율 많이 떨어집니다.

  • 25.08.01 13:06

    222

  • 25.08.01 11:34

    5

  • 25.08.01 13:42

    5층

  • 25.08.01 17:13

    5층요

  • 25.08.02 09:57

    난방 효율 모르겠음
    애들 있다면 필로티 고민해보시는것도 좋을듯
    층간 소음 스트레스 무시 못합니다

  • 25.08.02 11:44

    필로티 추울때춥고 더울때 더워요
    요즘 기술이 좋아졌는지는 모르겠지만 ;

  • 25.08.02 17:56

    필로티는 팔때 고층가격 받습니다 어중층은 비교가안되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