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88/0000967544
[단독] 대구 신라스테이 건립 교통영향평가 마침표…내년 상반기 공사 착수
대구 중구 동인동에서 진행 중인 호텔 '신라스테이' 건립사업이 최근 교통영향평가를 완료했다. 조만간 설계 작업을 마치고, 내년 상반기에는 건축 공사에 착수할 것으로 예상된다. 1일 대구시
n.news.naver.com
시작하나보네요!
첫댓글 👍
그동네 뭐든 신축들이 입점하는게 좋네예대구중심이되겠네요.그앞 고급실버타운도 곧 착공 할끼고 동인청사도 빠른시일 감삼동으로 이전하고예그 자리는 대구시의 고민입니더 대구의 예전동성로명성에 맞게 발전시킬려면 지방사람들이 대구는 딱하고 떠오르는 랜드마크를 대구시청은 고민해야됩니데이
대백 자리 뭐유치할지 노력해야될듯합니다
좋죠 직장도생기고 젊은사람들 취직도하고
잘진행되길 바랍니다^^
예식장 제외 굳안그래도 복잡한 동네에 교통평가 제대로 했네...
222
케이케이가 뭔가했더니 경북광유였군요.
첫댓글 👍
그동네 뭐든 신축들이 입점하는게 좋네예
대구중심이되겠네요.
그앞 고급실버타운도 곧 착공 할끼고 동인청사도 빠른시일 감삼동으로 이전하고예
그 자리는 대구시의 고민입니더 대구의 예전동성로명성에 맞게 발전시킬려면 지방사람들이 대구는 딱하고 떠오르는 랜드마크를 대구시청은 고민해야됩니데이
대백 자리 뭐유치할지 노력해야될듯합니다
좋죠 직장도생기고 젊은사람들 취직도하고
잘진행되길 바랍니다^^
예식장 제외 굳
안그래도 복잡한 동네에 교통평가 제대로 했네...
222
케이케이가 뭔가했더니 경북광유였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