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로 관광특구.
역동적이고 활기찬 서문시장 동성로. 그리고
대구역 반월당 방천.
중구 27년만에 인구10만 재돌파.
원도심 중구. 화려한 부활 얼마남지 않았네요.
관심있게 지켜봅시다.
중구방 모든분들 성투 건강 응원합니다.
첫댓글 오랜만에 글 써주셨네요 건강하세요^^
동성로가 살아야 대구가산다....
최근 주말마다 동성로 가보니 사람들 많더군요.활기 넘치는 느낌이라 절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2.28기념중앙공원과 교동상권을 연결하는 횡단보도가 추후에 개설되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되면 동성로 상권이 더 크게 확장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222
첫댓글 오랜만에 글 써주셨네요 건강하세요^^
동성로가 살아야 대구가산다....
최근 주말마다 동성로 가보니 사람들 많더군요.
활기 넘치는 느낌이라 절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2.28기념중앙공원과 교동상권을 연결하는 횡단보도가 추후에 개설되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되면 동성로 상권이 더 크게 확장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