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유희진https://youtu.be/UP71-PxdL-s?si=EueHrQjESamfbXbR
(+) 뒤에 인터뷰에 옹성우는자기는 한국에서의 삶을 살아가고잇엇는데중국에서 관린이는 우리를 끊임없이생각하고잇엇다는게 맘이아프대이런일 잇엇는데 좀 형들이 같이힘든일 함께해주지못해서 가섬 박박인게 아닌가궁예 x_o...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ㄱㅆ 큐브 소속이었는데 소속사에서 보호자 도장 위조해서 무슨 중국회사랑 계약해서 라이관린의 활동권리 넘겼대 그 중국회사는 다단계처럼 또 다른 중국회사들과... 그래서 원치않게 한국활동 막히고 중국에서 활동하다가 소송이겨서 탈출한거래 심지어 미자시절에..워너원 해체 이후에는 쟤네도 본인들일때문에 바쁘고 정신없어서(지금도 몇명빼고는... 자리못잡았으니) 힘돼주고 어쩌고 할 수도 없엇을듯
큐브 뭐야...?
미자..? 미친거야? 사람이 아니네?? 미자한테? 그것도 외국인한테??? 미쳤네?
소속사 쓰레기야..? 아휴 잘 살기를..
이런 일이 있었구나 에구.....
돌아와도 괜찮아...
소속사 도랐
아 소속사 미쳤나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큐브 ㅡㅡ
첫댓글 ㄱㅆ 큐브 소속이었는데 소속사에서 보호자 도장 위조해서 무슨 중국회사랑 계약해서 라이관린의 활동권리 넘겼대 그 중국회사는 다단계처럼 또 다른 중국회사들과... 그래서 원치않게 한국활동 막히고 중국에서 활동하다가 소송이겨서 탈출한거래 심지어 미자시절에..
워너원 해체 이후에는 쟤네도 본인들일때문에 바쁘고 정신없어서(지금도 몇명빼고는... 자리못잡았으니) 힘돼주고 어쩌고 할 수도 없엇을듯
큐브 뭐야...?
미자..? 미친거야? 사람이 아니네?? 미자한테? 그것도 외국인한테??? 미쳤네?
소속사 쓰레기야..? 아휴 잘 살기를..
이런 일이 있었구나 에구.....
돌아와도 괜찮아...
소속사 도랐
아 소속사 미쳤나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큐브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