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신비한 약초세상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산행담/행사 후기 오랜만에 산행
추천 0 조회 535 26.05.06 10:01 댓글 2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0:11

    첫댓글 대통삼에 손들어요 ㅎㅎ 남겨둔거 어딘가요 지금부터 걸어가서 찜해 올께요~~늘 안산 하세요

  • 작성자 26.05.06 10:12

    오세요
    저거 두개에 늦게 심은것 있으니 택배는 안되구 드릴께요

    저는 눈요기 다했으니 부지런히
    보시고 천종 만나시믄 잎사귀 한잎 ㅎㅎ

  • 26.05.06 10:38

    ㅎㅎ 맘은 가고프네요 무담님~~~

  • 26.05.06 10:43

    대통삼도 산삼도 이뻐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26.05.06 20:56

    오랜만이네요
    잘 지내시구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26.05.06 10:55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6.05.06 20:57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26.05.06 11:36

    아파트와 대통삼이
    왠지 어울려 보여요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 26.05.06 20:58

    ㅎ 그런가요
    대통삼도 뽑아서 물끼리 묵어야죠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26.05.06 16:53

    심을보면 행복하지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26.05.06 20:58

    삼잎 보는게 행복 😸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26.05.06 18:11

    저는 저 대통령골프 하시는게 부럽습니다
    우리동네는 공이 10개는 줄을서있는데요
    5시50분 오픈런해야 조금 칠수있어유
    ㅠ ㅠ

  • 작성자 26.05.06 21:00

    대구 경북 지역이 전국에서 파골장 제일많구 파골인도 가장 많다고 하더군요

    즐라 하시고 건안 하세요

  • 26.05.06 18:18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26.05.06 21:00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26.05.06 19:36

    수고했습니다
    대박나세요 ^^

  • 작성자 26.05.06 21:00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26.05.06 20:48

    수고많이 하셨네유 대종상 찜혀유 ~~

  • 작성자 26.05.06 21:01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26.05.06 21:52


    잘계시지예?
    늘 반갑고 반가운 사람인것 아시죠
    어찌그리 시간도 빨리 가는지
    글이 올라오면 안부 인사 드려야지 하다
    보면
    또 멀어지고 오늘은 시간내어
    댓글 사냥 나섰는데 반가운글이......
    저도 이제 산에 가면 나이가 있어서 인지
    자꾸 다리에 뭐가 걸려 넘지 못하고
    자빠 집니다 공감합니다
    늘 안전 산행 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 작성자 26.05.07 06:09

    하루가 짧게만 느껴지네요

    옛날 생각에 산에가믄 날아 다닐것 같은데
    마음대로 안되는게
    세월의 흐름이지요

    이제 강원 산골엔 봄이 지대로 찾아오겠지요

    올 한해도 건안 하시고 이제는 쉬엄쉬엄 하세요

  • 26.05.07 05:42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6.05.07 06:09

    감사합니다
    즐거움 가득한 좋은날 되세요

  • 26.05.07 07:02

    수고하셨습니다.
    안전산행길 되시고요.

  • 26.05.07 07:45

    항상 안전 산행 하시기 바랍니다~~

  • 26.05.08 14:08

    수고하셨습니다
    늘 안산하십시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