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저 대통령골프 하시는게 부럽습니다 우리동네는 공이 10개는 줄을서있는데요 5시50분 오픈런해야 조금 칠수있어유 ㅠ ㅠ
작성자26.05.06 21:00
대구 경북 지역이 전국에서 파골장 제일많구 파골인도 가장 많다고 하더군요
즐라 하시고 건안 하세요
26.05.06 18:18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26.05.06 21:00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26.05.06 19:36
수고했습니다 대박나세요 ^^
작성자26.05.06 21:00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26.05.06 20:48
수고많이 하셨네유 대종상 찜혀유 ~~
작성자26.05.06 21:01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26.05.06 21:52
잘계시지예? 늘 반갑고 반가운 사람인것 아시죠 어찌그리 시간도 빨리 가는지 글이 올라오면 안부 인사 드려야지 하다 보면 또 멀어지고 오늘은 시간내어 댓글 사냥 나섰는데 반가운글이...... 저도 이제 산에 가면 나이가 있어서 인지 자꾸 다리에 뭐가 걸려 넘지 못하고 자빠 집니다 공감합니다 늘 안전 산행 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첫댓글 대통삼에 손들어요 ㅎㅎ 남겨둔거 어딘가요 지금부터 걸어가서 찜해 올께요~~늘 안산 하세요
오세요
저거 두개에 늦게 심은것 있으니 택배는 안되구 드릴께요
저는 눈요기 다했으니 부지런히
보시고 천종 만나시믄 잎사귀 한잎 ㅎㅎ
ㅎㅎ 맘은 가고프네요 무담님~~~
대통삼도 산삼도 이뻐요 축하드립니다
오랜만이네요
잘 지내시구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아파트와 대통삼이
왠지 어울려 보여요
수고하셨습니다 ^^
ㅎ 그런가요
대통삼도 뽑아서 물끼리 묵어야죠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심을보면 행복하지요
축하드립니다
삼잎 보는게 행복 😸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저는 저 대통령골프 하시는게 부럽습니다
우리동네는 공이 10개는 줄을서있는데요
5시50분 오픈런해야 조금 칠수있어유
ㅠ ㅠ
대구 경북 지역이 전국에서 파골장 제일많구 파골인도 가장 많다고 하더군요
즐라 하시고 건안 하세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수고했습니다
대박나세요 ^^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수고많이 하셨네유 대종상 찜혀유 ~~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잘계시지예?
늘 반갑고 반가운 사람인것 아시죠
어찌그리 시간도 빨리 가는지
글이 올라오면 안부 인사 드려야지 하다
보면
또 멀어지고 오늘은 시간내어
댓글 사냥 나섰는데 반가운글이......
저도 이제 산에 가면 나이가 있어서 인지
자꾸 다리에 뭐가 걸려 넘지 못하고
자빠 집니다 공감합니다
늘 안전 산행 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하루가 짧게만 느껴지네요
옛날 생각에 산에가믄 날아 다닐것 같은데
마음대로 안되는게
세월의 흐름이지요
이제 강원 산골엔 봄이 지대로 찾아오겠지요
올 한해도 건안 하시고 이제는 쉬엄쉬엄 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움 가득한 좋은날 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안전산행길 되시고요.
항상 안전 산행 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늘 안산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