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서 제일 크다는 서광주점에,조그만 스틱커를 사러갔다가,이것저것 신기하고,필요한것을 장바구니에 담다보니,장바구니가 넘치드군요.ㅎ
계산해보니,78500원이나 되네요.2000원 5000원1000원짜리가모으니 이만큼이나..ㅋ
계산대로가는중에도,필요한게 보였지만,꾹 참았습니다.무슨 중식도가 5000원밖에안해요?이제 슬슬 정리 해봐야겠습니다허리는 사혈하니까,훨 좋와졌습니다.
첫댓글 ㅎ다있소에서 장을 그 정도 보셨다면진짜 많네요총 몇 종류 일까요 ㅎ
헤아려보니 30가지이군요.ㅋ
ㅎㅎㅎㅎ 다이소에서... 진짜루많이 사신거네요
다이소에서는 사다보면 끝이없어서. 필요한것안 딱 사야^^~
물건은. 모르고 사혈을하고 허리가 좋아젔다는. 말이귀에솔깃하네요
그게 충동구매....ㅎ밖엘 않나가야 되죠
저도 다이소에 자주 가게되더라구요.싼데 괜찮은것도 많아요.
세상에나 다이소에서 그렇게 많이 산거 처음봤네요씩쓸이 하셨나봐요 ㅎㅎ
나오다가도 살뻔 했는데,담을때가 없어서..ㅋ
참많이도삿네요 ㅎㅎ
와 ~~딱 살것만 사가지고 옵니다이거 저거 사고 싶어도 ㅎ ㅎ
맞습니다 다이소가면 이것저것 사게 되더라구요 건강이 제일입니다
언제부터 한번 가야지하고,벼르고 있었습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고다이소도용도를 잘 알고 할 것이 많으면 더 필요하지 않을까 합니다저는 할까말까하다가 포기라덜 사는것 같네요 ㅎ
생각도 못하는가격이라 안살수가 없었어요.중식도가 5000원이라니..
그냥 그걸 실고 고흥으로 오시소엄청 비싸서 기름값에 일당까지 나올듯 싶어요 그런데 장사할것도 아니시면서그렇게 많이 구입하신 이유가 궁금합니다 건강하세요
집에 다필요한것입니다
첫댓글 ㅎ
다있소에서 장을 그 정도 보셨다면
진짜 많네요
총 몇 종류 일까요 ㅎ
헤아려보니 30가지이군요.ㅋ
ㅎㅎㅎㅎ 다이소에서... 진짜루많이 사신거네요
다이소에서는 사다보면 끝이없어서. 필요한것안 딱 사야^^~
물건은. 모르고 사혈을하고 허리가 좋아젔다는. 말이귀에솔깃하네요
그게 충동구매....ㅎ
밖엘 않나가야 되죠
저도 다이소에 자주 가게되더라구요.
싼데 괜찮은것도 많아요.
세상에나
다이소에서 그렇게 많이 산거 처음봤네요
씩쓸이 하셨나봐요 ㅎㅎ
나오다가도 살뻔 했는데,담을때가 없어서..ㅋ
참많이도삿네요 ㅎㅎ
와 ~~
딱 살것만 사가지고 옵니다
이거 저거 사고 싶어도 ㅎ ㅎ
맞습니다 다이소가면 이것저것 사게 되더라구요
건강이 제일입니다
언제부터 한번 가야지하고,
벼르고 있었습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고
다이소도
용도를 잘 알고 할 것이 많으면 더 필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저는 할까말까하다가 포기라
덜 사는것 같네요 ㅎ
생각도 못하는가격이라 안살수가 없었어요.
중식도가 5000원이라니..
그냥 그걸 실고 고흥으로 오시소
엄청 비싸서 기름값에 일당까지 나올듯 싶어요
그런데 장사할것도 아니시면서
그렇게 많이 구입하신 이유가 궁금합니다
건강하세요
집에 다필요한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