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글5월5일(화요일)
아침먹고 봉장을 둘러보니
분위기가 심상치않다
아니나 다를까 분봉이나와서
유인봉상에 자리를잡고있다
언넝 망씨우고 돌아보니
벌통앞에 잔득 나와뭉처있네
이놈들이날아오르더만
다른 유인봉상에 자리를잡는다
도망가지못하게 망쒸워서
2군을 매달아두고 점심 한술뜨고
나가서보니 한쪽이 봉구가풀려서
망을빠저나오려고 날리가낮당
언넝 됫박 가저다놓고
봉구 안풀린쪽부터 털어놓고
봉구풀린놈들까지털어놓으니
됫박속으로 대낮인대도
잘들어간다 소문다내리고
자리옴겨놓고 담배한대 피워물고
보니 또 한군이 나온다 유인봉상에
자리잡고망쒸우고 돌아서니
또나온다~~짜슥들이 오늘날잡앗는강? 망쒸워서
매달아두고 저녁먹고
됫박에 털어놓고 벌통자리잡어주고 이제 들어와 쉬고있내요 ㅋㅋ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충청 모임방
토종벌 보초를섯다
추천 0
조회 111
26.05.05 23:38
댓글 18
다음검색
첫댓글
뭔 소린지 당췌 모르겠으니
검은건 글자가 맞는데 ㅋㅋ
암튼
힘은 들었지만
잘 했다는 얘기지요?
수고 하셨어요
편히 주무세여~*
벌쟁이들 용어라서
잘이해가않될겁니다 ㅋㅋ
벌들이 분가하는 시기인가 봅니다
수고 하셧어요
네 요줌 분봉 시기입니다
어디서 저많은 벌들이 ..
분봉 성공했네요
토종벌만 키우고있어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0:36
아웅~
징그르르~~
우째그리 벌이
많이 모인데유~~
개평 쩜 줘유~ㅋㅋㅋㅋ
와야 개평을 주지유 ㅋㅋ
다리 묶어서
주소 달아매갖구
휭 날려보내줘유 ㅎㅎㅎㅎ
와ㅡㅡ
벌이다ㅡ
겁나 많은데
몇방은 쏘였을거같네요
분봉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분봉나온 벌은 안쏴유 ㅎㅎ
토봉이들 분봉하는 걸
직접 경험한지라
캬아악 소리도 나고
데크 전체가 토봉이들
군병들이여서
문을 열지도 몬했는데ㅎ
수고 많으셨어요~~~!
분봉나올때는 안쏴유 ㅎㅎ
새집으로 이사가는놈이 쏠 정신이 있긋남유 ㅋㅋ
새로운가족 이네요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짱님 ^~^
새집 개척해가는 벌들 ㅡ
새살림 장만 해주는거 아닌감유?
수고 하셨습니다
방장님 납~~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