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강원 홍천 산골로 들어온지 26년~~25년도에 곰배령 지인집에 가서 캐온 만삼2개을 산에 심어 싹대올라온것 하나를 캐네었읍니다 잘캔다고 했는데도 상처를 ~~상처난곳은 색이 까매젔네요 ~~~
첫댓글 귀한 만삼입니다~ 보기드물죠 구할려해도 잘없더라구요
자연산 보기 힘들지요 ?곰배령에서 자연산 캐다 25년을 저의 산에다 자연으로 키웠으니 ㅋ 그래도 사람손을 탓스니 재배 ? 맛죠?어떻게 먹어야 할지 궁리 중이예요
오호~축하드림당~ ㅎㅎ
땡큐 💞 💞 💞 💞
첫댓글 귀한 만삼입니다~ 보기드물죠 구할려해도 잘없더라구요
자연산 보기 힘들지요 ?
곰배령에서 자연산 캐다 25년을 저의 산에다 자연으로 키웠으니 ㅋ 그래도 사람손을 탓스니 재배 ? 맛죠?
어떻게 먹어야 할지 궁리 중이예요
오호~
축하드림당~ ㅎㅎ
땡큐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