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은 호박, 누른호박, 멧돌호박, 잎 작은 호박, 나물박, 단호박의 씨를 심고그 옆에애호박과 노각 모종을 심어는데씨를 심은것중에 싹이 안나거나 늦게나거나 났다가 죽어는데,시간이 흐르고 달이 바뀌어 애호박은 부지런히 따고, 누른호박은 몇개가 누른색으로 되고 있는데,이렇게 생긴게 있어 문의 합니다.잎을보니 호박아닌것 같기도 하구ㅡ
이게 호박인가요 이거 이름부탁드립니다.처음 봅니다.
첫댓글 많이 큰다면 동과같아보입니다만전문가 오실겁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저도 동아박에 한표여요
첫댓글 많이 큰다면 동과
같아보입니다만
전문가 오실겁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저도 동아박에 한표여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