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신비한 약초세상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이게 산삼이라는데 맞나요?
추천 1 조회 336 26.05.05 17:03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17:05

    첫댓글 산에서 캣으면 산삼이고
    밭에서 캣으면 인삼입니다
    단 줄친산에서 캣으면 장뇌삼입니다

  • 작성자 26.05.05 17:08

    네 감사합니다
    산에서 캔건 맞는데 재배지는 아니니까 어린 산삼 쯤 되겠네요

  • 26.05.05 17:07

    명답

  • 작성자 26.05.05 17:10

    명답 감사합니다

  • 26.05.05 19:22

    어린삼은 아니네요
    눕기 시작했으니 잔뿌리도 서서히 정리할 것이고

    이 모습이면 적어도 8년이상 입니다

  • 26.05.05 22:48

    안녕하세요
    저도 심에대해서 잘 모르지만
    뇌두는 명확하게 구분이 안되지만
    2회차 싹대가 올라온것만보면 적어도8~ 9년은 되어 보입니다
    단지, 내가 케면 산삼~ 넘이 케면 인삼 논란은 잘 모르겠네요
    채심 축하드립니다

  • 26.05.07 05:41

    축하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