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산에서 캣으면 산삼이고밭에서 캣으면 인삼입니다단 줄친산에서 캣으면 장뇌삼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산에서 캔건 맞는데 재배지는 아니니까 어린 산삼 쯤 되겠네요
명답
명답 감사합니다
어린삼은 아니네요눕기 시작했으니 잔뿌리도 서서히 정리할 것이고 이 모습이면 적어도 8년이상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심에대해서 잘 모르지만뇌두는 명확하게 구분이 안되지만 2회차 싹대가 올라온것만보면 적어도8~ 9년은 되어 보입니다단지, 내가 케면 산삼~ 넘이 케면 인삼 논란은 잘 모르겠네요 채심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첫댓글 산에서 캣으면 산삼이고
밭에서 캣으면 인삼입니다
단 줄친산에서 캣으면 장뇌삼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산에서 캔건 맞는데 재배지는 아니니까 어린 산삼 쯤 되겠네요
명답
명답 감사합니다
어린삼은 아니네요
눕기 시작했으니 잔뿌리도 서서히 정리할 것이고
이 모습이면 적어도 8년이상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심에대해서 잘 모르지만
뇌두는 명확하게 구분이 안되지만
2회차 싹대가 올라온것만보면 적어도8~ 9년은 되어 보입니다
단지, 내가 케면 산삼~ 넘이 케면 인삼 논란은 잘 모르겠네요
채심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